신한카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8 / 2018.11.18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한카드 마케팅전략
목차
1. 기업 소개
2. 일반환경분석
3. 산업환경분석
4. 내부환경분석
5. 경쟁사분석
6. SWOT 분석
7. 전략수립
본문내용
경쟁사 분석
신한카드가 20%가 넘는 점유율로 선두를 달리는 가운데 삼성카드와 현대카드, 롯데카드 외 다양한 은행권 신용카드가 경쟁하는 구도

삼성카드
신뢰도가 높은 삼성브랜드 이미지
약 천만명이상의 DB보유
높은 수수료와 연회비

현대카드
크리에이티브한 광고 와 카드 디자인
자동차 고객 중심 서비스
M카드 이외 히트상품 부족(전체 65%)
낮은 당기 순이익

롯데카드
롯데그룹 네트워크 구축
유통분야 강점
백화점, 놀이공원 관련 혜택
낮은 시장점유율

국민카드
감성적인 카드 디자인
안정적 자금 조달 능력
소극적 마케팅
높은 체크카드 취급액
높은 은행영업에의 의존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한카드 마케팅전략분석과 신한카드 향후전략제안(신한카드 STP,SWOT,4P분석위주)
  • 신한카드 마케팅전략CONTENT1. 신한카드 3C분석2. 신한카드 S.T.P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1) 성별변수에 따른 세분화2) 연령변수에 따른 세분화(2) 타겟시장 선전 (Targeting)(3) 포지셔닝 전략 (Positioning)1) 소비자 분석2) 신한카드 경쟁자 분석3) 신한카드의 차별화전략3. 신한카드 SWOT 분석강점 (strength)약점 (weakness)기회 (oportunity)위협 (threat)4. 신한카드 마케팅 4P전략 분석(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

  • [마케팅] 신한카드의 서비스마케팅 전략
  • 카드 발급 수>(단위: 천명, 천매, 매)(단위 : 억 원)3. 경쟁사 분석 - 현대카드(1) 현대카드 소개현대카드는 현대 캐피탈이 2001년 10월 9일, Work-out 상태에 있던 기존의 신용카드 회사인 다이너스 카드를 인수하면서 새롭게 태어난다. 삼성카드, LG카드 등 이미 유명 회사가 자리 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용카드시장에 뒤늦게 뛰어든 현대카드는 현대 그룹 특유의 불도저식 공격경영과 차별화된 전략적 마케팅을 통해 빠른 속

  • [서비스경영] 신한카드의 서비스경영
  • 신한금융그룹 핵심가치- 고객가치장조, 정직한 신뢰, 오너쉽, 팀웍, 변화와 도전3) 신한카드 비전- 카드산업의 미래를 선도 : 카드 산업에 새로운 경쟁의 법칙을 창조- 아시아 대표 카드사 : 아시아 시장에서 글로벌 금융기관과 대등하게 경쟁4) 사회공헌 비전- 쉽고 편리한 기부프로세스 제공을 통한 1人(社) 1善 문화 정착(4) 성공요인업계 1위의 신한카드의 큰 틀의 전략은 정공법에 해당하는 신용판매 확대를 위해 영업마케팅 역량을 결집시켰다

  •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분석 보고서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분석1. 3C 분석1) Competitor: 경쟁자 중, 현재적 경쟁자 신한카드2) Company: 시장점유율이 작년, 12%에 진입하면서 비 은행계 카드사 1위를 삼성카드와 경쟁하고 있음3) Customer: 국내 카드시장은 카드대출로 인해 90년대 말,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였고, 그 후로 계속해서 성장함소비자는 현금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바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제품(카드)에 대한 니즈를 가지고 있었음 2. STP 전략분석1) 시장세분화 (Segmetation)연령 /

  • [신한카드 마케팅사례] 신한카드 기업분석과 3C,SWOT,STP분석과 신한카드 마케팅전략과 나의의견정리
  • 마케팅전략INDEX1. 신한카드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신한카드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자 분석)(3) Customer (소비자분석)3. 신한카드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신한카드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5. 신한카드 마케팅 사례(1)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2) SNS마케팅(3) 문화마케팅(4) 차별화된 마케팅6. 결론 및 나의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