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마케팅사례] 신한카드 기업분석과 3C,SWOT,STP분석과 신한카드 마케팅전략과 나의의견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8.17 / 2017.08.17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신한카드 기업분석과 3C,SWOT,STP분석과 신한카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와 나의의견정리 레포트입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신한카드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신한카드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ompetitor (경쟁자 분석)
(3) Customer (소비자분석)
3. 신한카드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신한카드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신한카드 마케팅 사례
(1)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2) SNS마케팅
(3) 문화마케팅
(4) 차별화된 마케팅
6. 결론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신한카드는 신용카드, 할부금융 등의 업무를 취급하는 여신전문 금융회사로 2007년 신한카드와 구 LG카드의 통합 후 현재까지 신용카드 업계에서 가장 많은 약 1500만 명의 고객과 연 취급액 125조원에 달하는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다.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 사업라인의 하나인 카드사의 역할을 하고 있다. 고객가치 창출을 최우선하는 경영원칙을 가지면서 그룹시너지창출에 기여하는 전체그룹관점의 행동과 성과를 공유하는 입장이다. 이에 신한카드는 고객중심, 상호존중, 변화주도, 최고지향, 주인정신 등 5가지를 핵심가치로 삼고 언제나 변함없이 고객님을 위한 ‘카드의 길을 생각한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업무로는 신용판매, 현금서비스, 할부금융서비스, 카드론대출, 대환론대출, 리스금융(오토리스) 등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