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마케팅사례] 신한카드 기업분석과 3C,SWOT,STP분석과 신한카드 마케팅전략과 나의의견정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8.17 / 2017.08.17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한카드 기업분석과 3C,SWOT,STP분석과 신한카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와 나의의견정리 레포트입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목차
1. 신한카드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신한카드 3C분석
(1) Company (자사분석)
(2) Competitor (경쟁자 분석)
(3) Customer (소비자분석)

3. 신한카드 SWOT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신한카드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신한카드 마케팅 사례
(1)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2) SNS마케팅
(3) 문화마케팅
(4) 차별화된 마케팅

6.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신한카드는 신용카드, 할부금융 등의 업무를 취급하는 여신전문 금융회사로 2007년 신한카드와 구 LG카드의 통합 후 현재까지 신용카드 업계에서 가장 많은 약 1500만 명의 고객과 연 취급액 125조원에 달하는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다.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 사업라인의 하나인 카드사의 역할을 하고 있다. 고객가치 창출을 최우선하는 경영원칙을 가지면서 그룹시너지창출에 기여하는 전체그룹관점의 행동과 성과를 공유하는 입장이다. 이에 신한카드는 고객중심, 상호존중, 변화주도, 최고지향, 주인정신 등 5가지를 핵심가치로 삼고 언제나 변함없이 고객님을 위한 ‘카드의 길을 생각한다’라는 모토를 가지고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주요업무로는 신용판매, 현금서비스, 할부금융서비스, 카드론대출, 대환론대출, 리스금융(오토리스) 등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기업의 국제마케팅 활동과 관련된 광범위한 영역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해외시장의 정보나 자료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수집, 정리, 분석하는 과정을 말한다.이러한 해외시장조사가 왜 필요한 것일까? 이는 기업이 진출하고자 하는 새로운 시장에 대한 기회를 미리 파악할 수 있고, 적절한 영업방식 혹은 시장 진입방법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또한 적절한 마케팅 믹스 전략을 수립하고, 다수의 시장에서 동시에 수행되는 마케

  • [인터넷마케팅] 디시인사이드 마케팅과 미래
  •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sⅣ. 시장세분화 디시인사이드의 현재상황 분석 소비자 욕구 파악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전략 마케팅믹스전략Ⅴ. 설문조사분석Ⅵ. 결론Ⅰ.개요이번에 저희 줌인디시인사이드 조에서 분석대상으로 잡은 기업은 디시인사이드입니다. 디시인사이드를 선정하게 된 이유는 커뮤니티를 비롯한 다양한 컨텐츠 제공으로 인터넷문화의 하나의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현대카드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INDEXⅠ. 서론1. 현대카드 기업소개2. 카드산업 현황분석Ⅱ. 본론1. 현대카드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2. 현대카드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현대카드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현대카드의 여러 마케팅전략1) VVIP 마케팅전략2) 디자인 마케팅전략3) 알파벳 마케팅전략4) 색깔 마케팅전략5) 귀족 마케팅전략6) 스포츠 마케팅전략7) 문화 마케팅전략8) 명

  • [경영학] 현대카드와 신한카드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
  • 카드를 제치고 2위를 차지하였다. 이에 우리 조에서는 현대카드의 상승세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독특한 광고와 카드를 자랑하는 현대카드가 과연 어떻게 업계 2위가 될 수 있었는지 와 앞으로 1위인 신한카드와 어떠한 경쟁이 이루어지고 1위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을 바탕으로 조사하고 의견을 나누어 보았다. 따라서 다음의 보고서에서는 현재 현대카드의 기업 성장과정과 SWOT분석, 현재 이루어지고 있는 STP 및 7P로 조사해 보고 이

  • 신한은행 VS KB국민은행 경영전략비교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나의견해
  • 전략 및 발전 방안에 대한 고찰이 필요하다. 2. 선정동기은행권은 과거부터 매력있는 직업군으로, 고임금⦁선진 복리후생 제도⦁긍정적 이미지 등으로 인해 우수인력들의 집중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은행권으로의 취업을 위해선 금융시자의 내외부 환경과 구직희망기업의 강점 및 약점⦁문화⦁전략 등의 정확한 파악이 요구된다. 따라서 국내금융기업의 선두주자인 KB국민은행과 후발주자인 신한은행을 선정하고, 두 은행의 다면분석을 통해 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