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5 / 2018.11.15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베이 경영전략
목차
1. 기업소개
2. 전략적 제휴
3. 이베이의 제휴/인수 사례/플랫폼 전략
4. 결론
본문내용
[플랫폼 전략] 제품 카테고리
이베이 익스프레스:
이베이 익스프레스는 표준 인터넷 쇼핑몰 같지만
판매자 접근권을 200만 명의 구매자에게 줌. 파는 사람은 아주 작은 제품의 카테고리까지 디자인 할 수 있고, 구매자는 싱글 쇼핑 카트를 이용하여 다양한 판매자에게서 구입.

이베이 모터스:
가장 큰 자동차 마켓 플레이스로 판매자, 구매자에게 특별한 사이트.

*이베이 익스프레스: 2006년 4월에 소개. 이베이 익스프레스는 표준 인터넷 쇼핑몰 같다. 그러나 판매자 접근권을 200만 명의 구매자에게 줌. 파는 사람은 아주 작은 제품의 카테고리까지 디자인 할 수 있고, 구매자는 싱글 쇼핑 카트를 이용하여 다양한 판매자에게서 구입.
*이베이 모터스: 가장 큰 자동차 마켓 플레이스로 판매자, 구매자에게 특별한 사이트. 사는 사람은 자동차 부품에서 새로운 골동품 차까지 살 수 있다.
-> 이러한 제품 카테고리를 사용하면서 더 넓은 상품과 시장을 타겟팅 할 수 있는 깊이를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bay 이베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베이 경영전략분석과 기업경쟁력 연구및 이베이 향후방향제안 PPT
  • 1. EBAY 이베이 기업소개(1) 이베이 기업연혁(2) 사업모델과 시장점유율(3) 이베이 기업조직도(4) 이베이의 파워셀러2. EBAY 이베이 경영전략(1) 이베이 아웃소싱전략(2) 이베이 고객관계관리 (CRM)전략3. EBAY 이베이 현재상황과 기업경쟁력(1) 이베이의 현재(2) 이베이 기업경쟁력(3) 모바일 중심 3가지 성공 전략4. EBAY 이베이 향후방향제안(1) 이베이 SWOT분석(2) 이베이의 향후방향CONTENTS1. EBAY 이베이 기업소개38세의 여자 임원 Kathy Dalton아웃소싱 전략

  • ebay 이베이 경영전략과 ebay SWOT분석 및 기업분석 - ebay 전략사례연구
  • ebay 이베이경영전략 연구=차례=1. ebay 이베이 기업소개2. 오픈마켓의 특징3. ebay 이베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ebay 이베이 기업 경영전략(1) 투명경영전략(2) 회원관리전략(3) 한국시장 진출전략(4) 사회공헌활동 (CSR전략)5. 결론 및 느낀점1. ebay 이베이 기업소개이란계 미국인 기업가 피에르 오미다이어가 1995년 창업한 이베이는 전 세계에 잘 알려진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였고 현재 아마존과 함께 세계

  • 이베이 경영전략
  • 전략적제휴Autotrader.com Autotrader.com은 4만개 이상의 자동차 딜러와 25만명의 개인판매자에 의해 연간 150만대의 중고차매매가 되던 미국 내 최고의 온라인 중고차매매시장 Autotrader.com은 이베이의 선진영매관리역량을 이용하고, 자동차경매서비스 분야를 분리하여 체계적으로 관리하므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 - 전략적 제휴를 위해 www.ebay-Autotrader.com이라는 신규 사이트 오픈, 공동 마케팅활동 ebay의 기업인수합병Half.com  - ebay의 핵심역량이

  • eBay 이베이 경영전략
  • 이베이는 z옥션, First옥션과 상호 교차적인 촉진거래를 하고 있다. z옥션은 선도적인 인터넷 경매사이트이고 First옥션은 인터넷 쇼핑 네트윅을 가진 인터넷 경매회사이다. 이베이는 이러한 회사들과 상호 협렵 방법으로 자기 사이트에 상대방 기업을 선전하는 배너광고를 하게하고 공동명의의 프로모션과 사이트 카테고리간의 상호연결 등을 통하여 상호 우호적인 광고 및 촉진전략을 사용하고 있다. □ 인터넷 경매과정인터넷 경매과정은 다음 그림

  • [경영전략,경영학,유통,인문사회,마케팅] ebay 전략적제휴 성공사례.
  • 하지만 아무리 미국에서 성공한 이베이라도 문화가 다른나라에서는 성공을 보장 받기 어렵다. 6. 결론1. eBay 문제점 및 개선 방향 4) 문화적 차이 극복 (현지화 적응 문제) 사업 영역을 확장하기 전에 현지 기업과의 제휴 및 시간적 지속성을가지고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이 있어야 할 것이다. 좀 더 많은 로컬 사이트의 개설을 점진적으로 추진하여 그 지역의 문화와 특성을 파악한 후 사업영역을 확장하는 전략을 추구해야 할 것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