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전략](주)그래미 여명808 국제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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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회사 소개 ((주) 그래미) 및 선정계기
2. 제품 소개 (여명 808이란?)
3. 여명 808분석
4. 여명 808의 SWOT분석
5. 해외활동
6. 마케팅 분석
7. Episode
8. 레포트를 마치며
본문내용
1. 회사 소개 ((주) 그래미) 및 선정계기
기업의 사명은 정직, 정성, 정열이다. 수익이 생기면 계속적인 투자를 통해 품질적인 면에서 확고한 성장을을 이루는 것이 그래미의 미래이다. 회장님을 사업가로 보기 보다는 발명가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바라보는 것이 더욱 알맞을 것이다.
그리고 그래미회사의 여명 808을 발표 주제로 하게된 계기는 술을 즐기는 대학생들층에서 매니아층이 생겨나고 있으며, 갈수록 음주 사업이 발전하는 단계에 있다. 그리고 협찬 공문이 나가면 대학 행사때마다 협찬을 해주는 것을 본적이 있어 발표 선정의 계기로 삼았다. 또한 국내 중소 기업중에서 해외진출에 성공을 이룬 기업들을 살펴보다 우리가 원하던 사례랑 알맞은 것 같아 최종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2. 제품 소개 (여명 808이란?)
여명 808은 화학성분이 전혀 없고, 천연차로 부각되는 생약성분으로 만들어져서 웰빙열풍에 동참하게 되었다. 그냥 마시고 몸에 좋은 제품으로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강조점이라면 기존의 컨디션으로 대표되는 화학물질의 대비로 천연재료를 이용한 숙취해소음료가 탄생된 것이다. 화학물질이 아니라는 점에서 많이 마셔도 몸에 해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마시는 숙취해소 음료중에서 컨디션에 이어 국내업계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컨디션은 화학적인 배합으로 만들어졌으며 위적인 화학물의 종합품이다. 그리고 여명 808과는 달리 수출을 하지 않으며 오로지 국내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실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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