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전략](주)그래미 여명808 국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1.21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 소개 ((주) 그래미) 및 선정계기
2. 제품 소개 (여명 808이란?)
3. 여명 808분석
4. 여명 808의 SWOT분석
5. 해외활동
6. 마케팅 분석
7. Episode
8. 레포트를 마치며
- 본문내용
-
1. 회사 소개 ((주) 그래미) 및 선정계기
기업의 사명은 정직, 정성, 정열이다. 수익이 생기면 계속적인 투자를 통해 품질적인 면에서 확고한 성장을을 이루는 것이 그래미의 미래이다. 회장님을 사업가로 보기 보다는 발명가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바라보는 것이 더욱 알맞을 것이다.
그리고 그래미회사의 여명 808을 발표 주제로 하게된 계기는 술을 즐기는 대학생들층에서 매니아층이 생겨나고 있으며, 갈수록 음주 사업이 발전하는 단계에 있다. 그리고 협찬 공문이 나가면 대학 행사때마다 협찬을 해주는 것을 본적이 있어 발표 선정의 계기로 삼았다. 또한 국내 중소 기업중에서 해외진출에 성공을 이룬 기업들을 살펴보다 우리가 원하던 사례랑 알맞은 것 같아 최종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2. 제품 소개 (여명 808이란?)
여명 808은 화학성분이 전혀 없고, 천연차로 부각되는 생약성분으로 만들어져서 웰빙열풍에 동참하게 되었다. 그냥 마시고 몸에 좋은 제품으로 FDA의 승인을 받았으며, 강조점이라면 기존의 컨디션으로 대표되는 화학물질의 대비로 천연재료를 이용한 숙취해소음료가 탄생된 것이다. 화학물질이 아니라는 점에서 많이 마셔도 몸에 해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마시는 숙취해소 음료중에서 컨디션에 이어 국내업계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컨디션은 화학적인 배합으로 만들어졌으며 위적인 화학물의 종합품이다. 그리고 여명 808과는 달리 수출을 하지 않으며 오로지 국내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실정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