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서울극장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0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1. 서울극장을 선정한 이유
1-2.서울극장의 간단한 소개
본론 2-1. 영화 관람시의 접점 흐름도
2-2. 영화관 도착
2-3. 영화표 예매 대기
2-4. 현장 예매
2-5. 영화 보기 전 대기
2-6. 영화 감상
2-7. 영화 감상 후
결론 3. 결론, 느낀 점
- 본문내용
-
1-1. 서울극장을 컨설팅 하게 된 동기
조원들이 모여서 우리 ‘서비스 마케팅 최강 드림팀’의 컨설팅을 받아야 할 서비스 업체가 무엇이 있을까 고민 하던 중 영화관에 대해 상당한 불만이 있음이 논의되었고, 그중 서울극장을 많이 애용하는 우리 팀원들의 의견을 모아 서울극장을 컨설팅 하기로 하였다. 서울극장은 이번 여름, 대대적 보수 공사와 신관 신축을 통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기는 했지만 영화가 비디오로 출시 될 때 표지에 ‘서울극장 개봉작’이라는 말을 가장 선호해서 사용 할 정도의 전통의 최고 극장의 자리를 CGV나 메가박스 등의 신흥 영화관에 위협받고 있는 현실이고, 벌써 추월당했다고 보아도 무방할 정도로 그 위상이 많이 저하 되어있는 실정이다. 그리하여 뜨고 있는 극장, 즉 CGV나 메가박스 등의 극장과, 타 서비스 업체의 서비스 내용들을 벤치마킹하고, 서비스 내용을 개발하여 컨설팅 하기로 하였다.
1-2. 서울극장은....
1978년 세기극장을 인수한 후 ‘서울극장’으로 상호를 변경함으로 시작되었다. 1989년 3관을 신축하여 국내최초 복합 상영관으로 재 개관하였으며 1997에는 신관 4개관을 완공 총 7개 상영관, 3,625석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Multiplex로 재도약하였다. 올해는 신축 중이던 건물이 완공되어 상영관 4개관을(9관, 10관, 11관) 추가로 오픈 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