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롯데월드 시네마 극장의 인지도 확립 및 좌석 점유율 상승을 위한 마케팅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19 / 2019.12.24
- 3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arket Situation
Theater industry
Movie industry
Market Situation Overview
3C- Analysis
Customer Analysis
Competition Analysis
Company Analysis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Marketing Goal Setting
Marketing Strategy
Product strategy
Promotion strategy
Place strategy
Price strategy
- 본문내용
-
1. 한국 영화 시장의 활성화
(1) 한국 영화 붐: 한국형 블록버스터인 쉬리 이후 지속적으로 10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는 히트작(2001년도 가문의 영광, 집으로, 공공의 적, 광복절 특사)을 내놓고 있음
(2) 전문 투자사/배급사의 등장과 대형화: CJ엔터테인먼트, 시네마 서비스, 싸이더스 등
2. 외국 영화의 지속적인 수입
(1) 직배사를 통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급 영화의 꾸준한 수입
(2) 애니메이션 분야 강자인 일본 영화들의 수입
3. DVD로 인한 산업의 활성화
DVD 보급률이 단시간내에 폭발적으로 커지며 점차 영화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이 고조 되어 영화 산업 시장의 파이를 키우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