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삼성물산 사업분석과 제일모직 인수합병사례연구 - 삼성물산 기업가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0.28 / 2018.10.28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물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삼성물산 사업분석과 제일모직 인수합병사례연구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삼성물산 기업소개

2. 삼성물산 기업현황
(1) 국내현황
(2) 해외현황

3. 삼성물산 사업분야 분석

4. 삼성물산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삼성물산과 제일모직과의 합병이유와 사례분석
본문내용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건축, 토목, 플랜트, 주택, 개발사업 등 각 분야별 최고 수준의 인재와 기술 역량을 보유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부가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특히 초고층 분야에서는 말레이시아의 페트로나스 타워 시공에 이어 아랍에미리트의 부르즈 칼리파 프로젝트를 완공하여 세계 최고층 빌딩건설의 주역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인천대교를 성공적으로 완공함으로써 동북아 시대 중심국가의 기반을 만들었고, 주택사업은 래미안이 국가고객만족도 아파트 부문에서 19년 연속 1위를 차지해 최고 아파트 브랜드 가치를 굳건히 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마케팅] 삼성물산의 래미안 브랜드 및 마케팅분석
  • Raemian-Reloaded목 차제 1 장 삼성 래미안 선정 이유 1제 2 장 삼성 건설-래미안 소개 32.1 기업 개요 32.1.1 삼성물산 32.1.2 삼성 건설 42.2 기업 연혁(삼성건설 위주) 42.2.1 1938 ~ 1980 42.2.2 1981 ~ 1990 42.2.3 1991 ~ 1995 42.2.4 1996 ~ 1999 52.2.5 2000 ~ 5제 3 장 시장 상황 분석 63.1.1 래미안 출시 이전(~1999) 63.1.2 래미안 출시 (2000.3) 63.1.3 래미안 출시 이후(2000~2003) 73.1.4 현재 래미안의 상황 7제 4 장 SWOT 분석 94.1 Strengths 94.1.1 강력한 브랜드

  • 삼성전자 기업분석 및 취업정보 조사
  • 및 뉴스2. 휴대폰(스마트폰) 시장• 2014년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규모는 11억8000만대올해보다 20.9% 성장 전망• 삼성전자는 애플을 비롯한 2위권과 점유율 격차를 확대하며 시장 주도권을 유지 예상• 2위권 업체들이 장기적인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한 인수합병(M&A)을 본격화할 것으로 예상• 신규 수요보다는 교체 수요가 시장을 주도할 전망이다.(피처폰에서 스마트폰으로, 3G에서 4G LTE로, 선진국에서 신흥시장으로)자사 및 타사 SWOT분석Strengths높

  • [조직이론] 제일모직 조직구조 분석과 전략 수립
  • 제일모직 경영이념3) 제일모직 R/D현황4) 제일모직 사업현황Ⅱ. 환경 분석.1. 일반 환경.1) 정치, 경제적 요인. 2) 사회 문화적 요인.3) 산업 특성.4) 자원 조달 상 특성.5) 사업부별 환경요인과 영향.2. SWOT분석과 전략1) 케미칼부문2) 전자재료부문3) 패션부문4) 직물부문Ⅲ. 현재 조직 구조와 시행중인 방안.1. 조직구조와 개편전략.1) 조직도2) 사업 부문 확대와 구조조정을 통한 조직 변신 성공.2. 제일 모직 조직 활성화 방안.Ⅳ. 기업단위와 사업

  • 삼성그룹 및 각 그룹사의 사회공헌
  • 사업 전환▶개방형 경영체제 ▷자급 경영 체제에서 탈피, 효과적인 아웃 소싱 및 전략 적 제휴 추진(2)삼성그룹 역사▶1930~1940s 삼성창업ㆍ1938년 삼성 창업ㆍ1941년 삼성상회, 주식회사 삼성상회로 법인 등록 ㆍ1949년 삼성물산공사 서울의 100대 상사중 10위권으로 성장▶1950s 수입대체 산업 개척ㆍ1951년 삼성물산 설업ㆍ1953년 제일재당 설립ㆍ1954년 제일모직 설립ㆍ1957년 국내최초 사원공개 채용 실시ㆍ1958년 안국화재(現삼성화재)인수▶1960s 한국

  • 한국의 섬유산업
  • 목 차Ⅰ. 서론 1) 프롤로그 & 선정동기2) 한국 섬유산업의 역사(연대별)Ⅱ. 본론 1) 섬유산업의 중요성2) 세계시장의 동향3) 섬유산업의 환경 분석- 섬유산업의 현황 - SWOT 분석4) 국내 패션 기업(1) 제일모직(2) LG패션(3) 코오롱 (4) 3사 매출액, 영업이익 비교(5) 3사 의류 판매량5) 3사 인재채용 관련 비교(1) 직원 수(2) 연봉 비교(3) 직무 비교(4) 복리후생 제도6) 중소기업 소개(신풍섬유)Ⅲ. 결론1) 섬유산업의 문제점2) 섬유산업의 발전 전망3) 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