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과 삼성전자 삼성그룹 SWOT 삼성전자 SWOT 제품군별 SWOT 브랜드가치 순위 삼성그룹 성장 삼성그룹 연혁 기업소개_삼성전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5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삼성과 삼성전자
목차
기업소개
진행방향
삼성그룹 기업별 국내외 시장 현황
삼성그룹 SWOT 분석
삼성전자 SWOT 분석
삼성전자 제품군별 경영환경 분석
삼성전자 제품군별 SWOT 분석
1
기업소개
진행방향
국내외 시장현황
기업소개_
삼성은 2014 세계 브랜드가치 순위 7위 기업


기업소개_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기업으로 인정
기업소개_


삼성그룹 급격한 성장
기업소개_삼성그룹 연혁
1938.03
삼성상회
탄생
삼성의 주춧돌
1954.09
제일모직설립
1951.01
삼성물산주식회사 설립
최초의 무역 D/P거래
‘의피창생’실현
1969.01
삼성전자 설립
세계 세번째
VTR자체개발
1974.08
삼성중공업설립
세계 3대 조선소
도약
1984.05
삼성 반도체 설립
국내 최초
국외 세번째
반도체 공장
1993.06
신경영의
시발점
(프랑크푸르트선언)
2012
스마트폰 판매
세계 1위 갤럭시
1994.10
애니콜
탄생
2006
삼성 파브
브로드티비
기업소개_삼성전자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전자게품 기업
삼성 그룹을 대표하는 기업
삼성 그룹내 가장 큰 규모와 수출액 실적이 우수
기업소개_삼성전자 연혁
2006- 글로벌TV 시장 점유율 1위 달성
2010 -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갤럭시 스마트폰 시리즈 출시
2011 - 삼성전자 - IBM 특허 라이센스 계약 체결
2012 - 스마트폰 판매 세계 1위
2013 - 갤럭시 S4 출시
수출주도와 해외 진출
초 일류기업의 기반 구축
진행방향_
전자 관련 계열사 위주로 진행


전자
삼성그룹 기업별 국내외 시장현황_ 삼성코닝
2010년 이후 매출과 영업이익 지속적인 감소


디스플레이 핵심 소재인 OLED 기판유리 및 전자재료, 에너지, 환경분야의 첨단무기소재 전문기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애니콜,삼성애니콜마케팅전략,삼성애니콜유럽시장진출,애니콜마케팅전략
  • 삼성전자가 어떤 전략으로 공략했는지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다. 그래서 우리 조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 애니콜의 유럽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에 대해 자료를 조사・분석해 보았다.2. 삼성전자 및 애니콜 소개❍ 기업개요 삼성전자(三星電子, Samsung Electronics)는 대한민국의 삼성그룹 소속 기업이다. 삼성전자는 인텔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반도체 기업이다. DRAM, SDRAM, 플래시 메모리, 하드디스크, 솔리드스테이트 드라이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삼성전자- 국제 마케팅 투자 연구Ⅰ. 서 론1. 삼성전자 기업소개1) 삼성전자 기업개요표1 삼성전자 기본개요대표이건희(회장) 설립일1969년 01월 13일종업원수약 101,970명 (2011.10)주 소서울 서초구 서초 2동 1320번지 10호 삼성전자빌딩 170브랜드Zipel, Pavv, Anycall, Hauzen, SyncMaster, Galaxy 외 다수생산품목TV, 이동통신 단말기,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노트북, 모니터등삼성전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전자 기업이며, 삼성그룹을 대표하는 기업

  • [국제경영론] 국제기업성공사례 NOKIA(노키아)
  • 기업에 제공하는 시사점 Ⅴ. 노키아 보도 자료 ▶ 노키아 팬택 대반격 신제품 잇달아 내놔 (2002.11.12) ▶ 삼성노키아 미(美)시장 결투 (2008. 5. 1) 조선일보 경제 ▶ 노키아, 최신 휴대폰 3종 발표 (2008. 4. 30) ZDNet Korea ▶ 글로벌 기업들이 한국을 버리는 이유는? ▶ “노키아 경쟁자는 구글ㆍ애플” 성장 위해 업종경계 무너뜨려 Ⅵ. 참고 문헌 I. 노키아 연혁 및 기업소개1. 회사소개포춘지에서 선정한 500중에서 147위인 노키아의 홈베이스는 핀란드이

  • 삼성그룹 분석 및 경영전략, SWOT분석,시장분석 삼성전자 및 제품군별 SWOT분석 PPT [보고서 有]
  • 별 SWOT 분석삼성그룹 & 삼성전자 연혁01경영전략과 정보기술 「삼성그룹 사례분석」01Table of contents삼성그룹&삼성전자 연혁삼성그룹 기업별국내외 시장상황삼성그룹 SWOT 분석삼성전자 SWOT 분석삼성전자 제품군별경영환경 분석삼성전자의 제품군별SWOT 분석1938 ~ 1969삼성, 그 새로운 시작、 대구시 인교동 삼성상회 창립1970 ~ 1974다양한 사업분야 진출、 무역, 제조, 중공업, 첨단기술 등 다양한 분야로 그룹 확장 1975 ~ 1979계열사의 성장、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브랜드 슬로건 제정, 발표1999. 11 - 뉴 밀레니엄 Digital기업 비젼 선언IEEE 최우수 인재양성 기업 선정1999. 12 - TV폰 세계 최초 개발반도체 제2단지 건설 본격 착수 중국 최초 CDMA 상용 장비 공급Ⅱ. 삼성전자의 경영이념1969년 설립된 삼성전자는 삼성그룹의 경영이념을 따르고 있다. 이에 따라서 삼성의 경영이념에 대한 소개로 대신하고자 한다.기업의 경영 이념이라 함은 그 기업이 현재 추구하는 방향과 미래에 그 기업이 무엇을 추구하는가를 보여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