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청량리 미주상가 재건축과 이미지 개선 광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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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목표설정
02.환경분석
03.이미지형성
04.프로모션
본문내용
01 목표설정 goal setting
미주상가의 새로운 변화로
청량리 랜드마크로서의 자리매김의 기회!
안정적인 수익률
쾌적한 주거공간
살아 숨쉬는 젊은 감각

행복을 공유할 수 있는 도시
=Cloud City

02 환경분석 environmental analysis
서울의 중심지로서 상업지역에 위치
많은 유동인구
상권의 발달

보수적인 성향의 주민들
청량리 일대의 부정적인 이미지
상권에 비해 낮은 인지도

발전되지 않은 무한한 성장가능성
동대문구의 복지 특화정책
전국 분양 거래량 증가 추세

주변지역과의 경쟁
부동산시장의 과열
투자자 안정에 대한 불확실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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