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청량리 미주상가 재건축과 이미지 개선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1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목표설정
2. 환경분석 (SWOT 분석)
3. 이미지 형성 광고
4. 브랜드 이미지 홍보 및 상가 분양 프로모션
5. 정리 및 예산
- 본문내용
-
1. 목표설정
오랜 기간 낙후된 동네의 이미지로 자리매김 한 청량리 지역의 미주상가를 새로운 랜드마크로 탈바꿈 시킴으로써 행복을 공유하는 도시로의 재탄생과, 젊은이들의 유입이 가능하도록 젊은 감각을 내세울 수 있도록 한다.
2. 환경분석 (SWOT 분석)
Strength: -서울 안에서도 중심지로서 발달 된 상업지역에 위치
(역사시설 이용과 롯데백화점, 극장 등의 문화·쇼핑시설 향유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교통의 요지
(중앙선, 경춘선, 영동선, 태백선이 차례로 개통되고 1974년 지하철1호선 청량리역이 들어서면서 본격적으로 서울동북부의 교통중심지 역할을 하기 시작했다. 현재는 청량리역에 중앙선과 1호선이 운행되고 있다.)
-유동인구 수가 많음
(청량리역은 서울시 동대문구에 있는 교통시설로 서울 및 수도권으로 통하는 지하철과 시외로 연결되는 철도역이 함께 존재해 적지 않은 유동인구가 찾는 곳이다.)
-각종 편의시설
(은행: 새마을금고, 스탠다드차타드, 신한, 우리, 국민, 외환은행 등
병원: 가톨릭대학교 바오로병원, 서울성심병원, 청량성모병원 등
필수 편의시설인 은행, 병원이 청량리역 주변에 많은 수로 분포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그 외에 우체국, 마트, 백화점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