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퓨전 국악 분석 및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퓨전국악의 정의 및 배경
2. 퓨전국악의 인식과 실태
3. 퓨전국악의 성공요인 전략
1) 전통성 2) 대중화 3) 세계화
4. 퓨전국악의 문제점 제시
5. 퓨전국악의 新 마케팅 방안
1) 퓨전국악 사이버 가수
2) 퓨전국악 Co-fu 카페
6. 퓨전국악 마케팅 의의 및 결론
본문내용
정의
‘퓨전 국악’ 정의
- 국악과 양악의 혼합. 크로스오버 음악

‘퓨전 국악 마케팅’ 이란?
국악을 알리기 위한 퓨전 국악의 이용.
국악을 통한 과거와 현재, 전통과 현대의 만남
그리고 구세대와 신세대와의 화합

배경
1990년대
국악의 대중화
민요의 현대화 작업의 일환
양적, 질적인 쇠퇴
2000년대
전통성악 장르 전반에 걸침
‘젊음’,‘현대’,‘도시’와 같은 화두로 시작
퓨전국악의 재조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마케팅] 국립국악원 마케팅 조사
  • CONTENTS1. 서론 2. 국립국악원 2-1국립국악원의 운영 2-2국립국악원의 문제점 3. 국립국악원 경쟁자 분석3-1. 정동극장의 운영체제 3-2. 정동극장의 마케팅 4. 국립국악원 고객 분석 5. SWOT분석 6. STP 전략 7. 7P전략 8. 연계 기업 후보 9. 기업 분석표 10. 인천공항 11. 제휴 프로그램 (Idea제안) 12. 결론 참고문헌 첨부파일 - 설문조사 양식 1. 서론국립 국악원은 개원 60년을 맞이한 국악계의 종가로서 체계적인 국악학 연구 및 유물 보존을 통한 국악의

  • 대중음악 페스티벌의 문제점과 발전방안
  • 분석○국내 대중음악 페스티벌 현황○국내 대중음악페스티벌의 역할○한국에서의 대중음악과 관련한 기획○한국 대중음악 페스티벌의 마케팅 효과☐대중음악 페스티벌의 문제점과 발전방안○대중음악 페스티벌 지원의 문제점○대중음악 페스티벌 운영상의 문제점○국내 대중음악 페스티벌의 발전방향○대중음악 페스티벌 지원방안대중음악 페스티벌이란?대중음악 페스티벌 이란?대중음악 페스티벌 유래대중음악페스티벌은 1960

  • [졸업][호텔관광경영] 한식의 관광상품화 가능성
  • , 교문사, 1992김연식, 한국사찰음식, 우리 출판사, 1997한복진, 전통음식, 대원사 1992구천서, 세계의 식생활 문화, 향문사, 1994.여행신문, 1993, 1994, 1995, 2000, 2001부산일보, 2000인터넷신문, 2002제주뉴스, 2001뜨루드 몽드한국관광공사, 한국문화유산 관광상품화 방안《검색사이트》www.empas.comwww.ifoodrang.comwww.i-saeil.comwww.nolboo.co.krwww.sman.co.krwww.wooree.comwww.yori.co.krwww.rda.go.kr/food/intro.htmwww.koreanfolk.co.kr/www.knto.or.krwww.buddhapia.co.krwww.hankooki.com

  • [호텔경영] 식음료 판매의 기술적 방법에 대한 연구
  • 및 개발, 주변상권에 대한 주기적인 조사와 분석을 통한 대응능력 향상, 서비스 수준 향상, 경영주의 자질 향상, 탄력적인 가격전략, 효과적인 판촉 및 마케팅 전략 개발 등을 해결하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또한, 식당업이 3D업종으로 분류되면서 종사자 및 경영주의 직업의식이 확립되지 못한 상황에서 이직과 전업이 속출하고 있는것도 한국 외식사업의 미래를 어둡게 만들고 있다는것도 인식해야 한다. 즉, 외식업이 발전한 선진국에서는 전문직종

  • [학사][외식 경영] 한국 외식산업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전개, 서비스 기법창출, 업소 경영전략 등은 당면된 문제점을 분석하여 업소 경영의 과학화, 현대화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기술 도입으로 전근대적인 경영구조를 개선해야 할 과제를 안고 있다. 따라서 외식시장의 발전방향 및 기반정립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초조사를 통해 외식시장의 현황을 파악해 보았다. ) www.foodnetwork.co.kr(자료제공 : 한국음식업 중앙회 연감) 4. 외식산업의 체인화 방식 비교구분단독경영업소외식체인기업연구개발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