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퓨전 국악 분석 및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퓨전국악의 정의 및 배경
2. 퓨전국악의 인식과 실태
3. 퓨전국악의 성공요인 전략
1) 전통성 2) 대중화 3) 세계화
4. 퓨전국악의 문제점 제시
5. 퓨전국악의 新 마케팅 방안
1) 퓨전국악 사이버 가수
2) 퓨전국악 Co-fu 카페
6. 퓨전국악 마케팅 의의 및 결론
- 본문내용
-
정의
‘퓨전 국악’ 정의
- 국악과 양악의 혼합. 크로스오버 음악
‘퓨전 국악 마케팅’ 이란?
국악을 알리기 위한 퓨전 국악의 이용.
국악을 통한 과거와 현재, 전통과 현대의 만남
그리고 구세대와 신세대와의 화합
배경
1990년대
국악의 대중화
민요의 현대화 작업의 일환
양적, 질적인 쇠퇴
2000년대
전통성악 장르 전반에 걸침
‘젊음’,‘현대’,‘도시’와 같은 화두로 시작
퓨전국악의 재조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1세기 환경변화에 적합한 효율적인 인적자원관리에 대해 살펴보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경영조직론상 리더십 이론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바디프랜드 기업분석 및 성장전략
- (A+) [경영학개론] 경영학 관리의 역사적 발전 과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전적 경영학, 행동학적 경영학, 계량 경영학 이론이 관리자에게 각각 어떤 시사점을 주고 있는지 설명하시오.
- 심리학의 정의와 범위 그리고 산업심리학의 범위와 연구방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산업심리학의 세부영역 다섯 범주 중 인사심리학과 조직심리학을 본인이 속해있는 조직 또는 잘 알고 있는 조직의 사례를 접목하여 논리적으로 설명하십시오
- 구찌 최근현황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구찌 STP,SWOT분석 및 구찌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정보전략] E-MART(이마트)의 SCM
- 농산물 유통 -인삼의 유통경로
- 시장조사론_5주 2차시에서 정성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2차 자료를 이용하여 최근 3년간의 국내 제조업체별 승용차, 노트북, 컴퓨터 중 하나의 판매실적을 조사하시오 이 경우 가능하면 보다 세분화된 자료를 조사하시오 (예, 승용차의 경우 소형, 중형, 대형, SUV 등)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