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SK텔레콤) 기업분석과 SKT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SKT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SK텔레콤 마케팅사례 PPT] SK텔레콤(SKT)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SK텔레콤 향후전략제안
- SKT(SK텔레콤) 기업분석과 SKT 마케팅전략분석과 SKT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 KT Olleh이동통신 KT KT의서비스마케팅전략 KT 4P MIX분석 KT SWOT분석 KT STP분석 KT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KT마케팅전략의 발전방안
- LG유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LG유플러스 경쟁우위전략분석및 LG유플러스 개선방안 제안
- olleh KT 마케팅 전략 분석, olleh KT 경쟁사 분석, olleh KT SWOT 분석, 4P MIX 분석, STP 분석
- 하고 싶은 말
-
SKT (SK텔레콤) 기업분석과 SKT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SKT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PPT발표자료입니다.
총 30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 목차
-
1. SK텔레콤 기업개요
(1) SK텔레콤 기업선정배경
(2) SK텔레콤 기업소개
(3) SK텔레콤 경영목표
2. SKT 기업 환경 분석
(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3. SKT SWOT 분석
4. SKT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통신사별 포지셔닝맵
5. SKT 마케팅믹스 4P전략
6. 그외 마케팅전략
(1) 감성 마케팅
(2) 융합 마케팅
7. 경쟁사와의 차이점
(1) 경쟁업체와의 차이점
(2) SKT의 차별화 된 마케팅
8. SKT의 문제점
9. 해결방안제안
- 본문내용
-
Targeting
1. 노년층
-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참여가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2. 중산층
- 비즈니스맨, 여성고객, 젊은 층 고객 등 다양한 NEEDS의 고객들이 원하
는 서비스, 원하는 혜택을 차별적으로 제공한다.
3. 젊은 고객
- 10대와 20대를 더 세분화하고, 또래가 18세 미만임을 타겟팅한 세분화
전략을 세운다. 여기서 10대와20대는 공통적으로 유행에 민감하지만, 구매력에 있어 차별화 전략이 필요하다.
4. 잠재고객 분석
- 새롭게 휴대전화를 사용하게 되는 청소년
- LGT나 KTF에서 통신사 변경하게 될 타사 고객 (번호이동으로 인한 혜택이 많기 때문)
자료평가
- rntdldPdud dkw n rnrnr
- 41650***
(2018.11.29 15:24:59)
회원 추천자료
- CU편의점 기업 경쟁우위분석및 CU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과 CU의 문제점분석및 해결방안제안 PPT레포트
- KT 마케팅 전략 분석(이동통신), KTF 마케팅 전략 분석, KT(KTF) 경쟁사 분석, KT(KTF) SWOT 분석, KT(KTF) 4P MIX 분석, KT(KTF) STP 분석
- KT 마케팅 전략 분석(이동통신), KT 경쟁사 분석, KT SWOT 분석, KT 4P MIX 분석, KT STP 분석
- KT 기업분석 KT 마케팅 KT 위기 KT 브랜드마케팅 KT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경영전략] 11번가 소비문화의 형태에 따른 이윤창출 극대화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