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Berry 블랙베리 興亡盛衰[흥망성쇠]와 전략적 시사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3 / 2016.02.23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2010년 3분기부터 아이폰, 삼성 갤럭시, LG 옵티머스 등의 스마트폰이 판매실적에서 블랙베리를 추월하기 시작함
- 목차
-
1. RIM 소개
2. 블랙베리는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당선되면서 절정기를
3. 캐나다에서 가장 수익성이 좋은 기업에 선정
4. 2013년~ 급속한 시장 점유율 하락
5. 오바마의 블랙베리!(미국대통령의 아이템)
6. 승승장구하는 RIM
7. RIM의 기술적 우위시대
8. 보안 및 이메일 기술 우위
9. 보안서비스 기업고객이 선호
10. 이메일서비스 기업고객이 선호
11. 블랙베리 SWOT 분석
12. 기업고객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13. 아이폰이 나오기 전까지 승승장구
14. 아이폰이 등장과 함께 급속한 시장잠식
15. 애플의 사용자,개발자 친화 os는 폭발적 성장
16. 아이폰 따라하기 실패 시장잠식 가속화
17. 투트랙 전략
18. 비즈니스 시장 뿐 아니라 개인소비자 시장 또한 공략
19. 미국시장에서의 분전
20. 수익구조의 단순함
21. 비상 경영
22. 개발자들의 이탈
23. 기업시장 OS 점유율
24. RIM의 대응전략
25. 블랙베리 판매 부진의 원인
26. 전략적 시사점
- 본문내용
-
RIM 소개
Research In Motion(RIM)은 휴대전화 단말기인 블랙베리 제조와 함께 Blackberry Enterprise Server 등의 서비스를 기업 또는 정부 등의 조직단체에 제공하는 캐나다 IT산업의 선두기업
RIM은 1999년 무선호출기, 이른바 ‘삐삐’를 출시함. 이후 ‘블랙베리 850’이 출시가 되었고 ‘블랙베리 850’은 기존 무선호출기에서 메시지를 받고 보낼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함. 이때 블랙베리는 메시지를 쓰기 좋게 단말기에 자판을 달게됨.
블랙베리의 자판은 업무용 스마트폰으로 인기를 얻게 되는데 일등공신 역할을 하였지만 이후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이 등장했을 때는 오히려 블랙베리의 발목을 잡게 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