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신제품개발 마케팅 기획안] 프리미엄 맥주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2 / 2016.01.12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맥주 신제품개발 마케팅 기획안] 프리미엄 맥주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기획안입니다.
총 17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 목차
-
1. 들어가며
2. 신제품 개발전략
(1) 신제품 아이디어 창출
(2) 경쟁사분석
1) 카스
2) OB라거
3) 하이트
(3) 아이디어의 선택
(4) 제품 컨셉개발
1) 제품 컨셉의 개발
2) 제품 컨셉 테스트
(5) 마케팅전략 기획
1) 1단계 마케팅전략 기획
2) 2단계 마케팅전략 기획
3) 3단계 마케팅전략 기획
(6) 신제품의 사업성 분석
(7) 시제품개발
(8) 테스트마케팅
(9) 상업화전략
3. 결론
- 본문내용
-
현재 시장에 많이 나와 있는 기존 라거 제품과는 다르게 깊은 맛을 자랑하고 현재 국내 시장에서 성장 중인 에일식 맥주를 만들기 위해서 계획하고 있다. 이러한 에일식 맥주는 국내에서 점유율을 서서히 찾아가고 있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에일식 맥주는 라거식 맥주보다 진하고 맛이 오래 남는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에일식 맥주에 고급 원료와 디자인의 개선을 통한 프리미엄 맥주를 핵심 컨셉으로 만들기로 하였다.
사실 현재 국내 시장에 나온 에일식 맥주는 하이트(HITE)에서 나온 Queen's를 제외하면 국내에 에일식 맥주는 사실상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는데, 이마저도 국내에 이미 나와 있는 라거 맥주나 기존 해외 맥주에 대항한 보편적 맥주라는데 한계를 갖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