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신제품개발 및 마케팅전략 기획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4 / 2016.01.1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맥주 신제품개발 및 마케팅전략 기획안 레포트입니다.

총 24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서론

2. 본론
1)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 도출
① 제품 컨셉 도출
② 컨셉 테스트

2) STP 전략

3) 마케팅믹스 4P전략 개발
① 제품(Product)전략 개발
② 가격(Price)전략 개발
③ 유통(Place)전략 개발
④ 촉진(Promotion)전략 개발

4) 사업성 분석
① 예상 손익계산서
② SWOT분석

5) 시제품 개발

6) 테스트마케팅(test marketing)

3. 결론
본문내용
그러므로 이러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새로운 맥주시장에 자리매김 할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진행할 것이고 이에 맞춰 이번에 만든 제품에 대한 사업성 분석을 통해 과연 신제품이 시장에서 살아남고 승리할수 있을지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온라인 오프라인 핸드폰 구입 마케팅 조사
  • 마케팅 시사점휴대폰 이용 장소에 대한 분석으로 우리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물리적 환경을 가늠해 볼 수 있으며, 신제품 개발 시, 이 자료를 이용하면, 집과 학교, 이동시에 보다 편리하고, 유용성 있는 제품을 만드는데 이용할 수 있으며, Advertising을 할 때에도, 핸드폰을 이용하는 곳에 따라 배너 광고나, 문자 메세지를 이용한 DM으로 응용 할 수 있고, Promotion 전략에도, 학교와 지하철역 등을 정해, 무료 서비스나, 신제품 체험 행사 등의 이벤

  • [마케팅 원론] 하이트맥주 마케팅 전략 연구
  • 목차하이트맥주 마케팅 전략 연구Ⅰ. 들어가기Ⅱ. ‘하이트’의 탄생과 성공1.주류시장의 환경변화2.하이트의 탄생 배경 및 SWOT분석3.조직의 Restructuring4.마케팅 전략5.하이트 맥주의 성과6.하이트 시장진입 성공요인Ⅲ.레포트를 마치며하이트맥주 마케팅 전략 연구Ⅰ. 들어가기1993년 하이트 맥주(구, 조선맥주)가 출시될 때만 하더라도 맥주시장은 OB가 완전히 장악하고 있었다. 당시 OB는 이미 맥주의 대명사였고 브랜드 이미지 및 선호도 또한 O

  • [마케팅] [마케팅]진로 ‘참이슬’ 마케팅분석 및 1위수성을 위한 차별화전략(A+리포트)
  • 마케팅하긴 처음이다. 새로운 느낌을 선호하는 2030대 젊은 층을 겨냥했다”고 말했다. 진로는 향후 향기와 색상을 다양화하는 쪽으로 신제품 개발 전략을 세웠다. 이런 기능성 소주에는 ‘4세대’라는 수식어를 달 생각이다. 2) Price전략타사의 제품과의 값은 대채적으로 비슷하다. 하지만 지역별로 지역소주에 비해 약간 비싼 경우가 있다. 하지만 소비자에게 있어 품질적으로 인정받고 있기 때문에 가격으로 인한 소비 감소 같은 경우는 생겨나지 않

  • [경영학,행정학, 자산경영, 부동산학] 지식경영의 이해 및 적용방법사례연구A++100%
  • 전략’을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첫째, 차별화 전략의 성취를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수단이 필요합니다. - 제품의 기능이나 품질의 차별화 할 수 있는 핵심기술인가 - 제품의 차별화를 위한 전략적 마케팅 능력이 있는가 - 제품의 디자인이나 설계의 창의적 안목과 재능이 있는가 - 기초적인 시장조사 분석 및 제품과 연계 능력이 있는가 - 유통경로 별로 소비자의 적극적인 차별화 전략활용능력이 있는가 - 연구개발, 신제품개발, 마케팅간의 효율적인

  • [경영]김치냉장고 분석- 위니아 딤채,LG김치냉장고1124,삼성 다맛,대우 콤비 김장고 명품
  • 마케팅전략 관광마케팅( 김치냉장고 )담당교수 : 제출날짜 : 학 과 : 학 번 :이 름 : 목 차1. 조사목적2. 출시된 제품2.1 위니아 딤채만도 공조 회사소개상품철학상품 기획 및 개발제품 특징과 기능마케팅 전략▷ 국내시장 ▷ 마케팅 MIX 전략▷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장경쟁에서의 전략시장성과▷ 성공요인▷ 해외시장▷ 김치냉장고의 공헌도2.2 LG김치냉장고11242.3 삼성 다맛마케팅▷ Only 다맛 캠페인 ▷ 스타마케팅▷ 아줌마 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