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1. 내부 환경 분석강점 (Strength)1). SPA형 브랜드2). 공격적인 경영으로 인한 시장 점유율 우위3). 직영점 중심의 유통망 구축약점 (Weakness)1). 세분화되지 않은 표적 시장2.외부 환경 분석기회(Opportunity)위협(Threat)제 5 장.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제 6 장. 두 브랜드의 4P 비교1. Product2. Price 3. Promotion4. Place결론제 7 장. 향후 전략 제안서론 제 1 장. 업체 선정 배경부산대학교 앞 상가를 지나다 보면, 부산대학교 앞에 베이직 하우스가
잠뱅이라는 특이한 상표명과 로고, 충격적인 소재의 광고를 통해 세간에 화제가 된 촉진전략 등이 성공에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잠뱅이는 중저가 브랜드로 사업시작 약 2년이 지난 95년부터 사람들의 입을 통해 소문이 나면서 창업 4년만에 약 300억원의 매출과 대리점수 110여개의 청바지 전문업체로 급성장하게 되었으며, 판매량에서 리바이스나 게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을 추월하고 있다. III. STP 분석1. Segment 말이 마차를 끌고 다니던 시절부터
재미(37.9점) 흥미ㆍ 관심 유발(43.6점) 등 4개 차원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가 잘 전달된다’(39.7점) , ‘경쟁제품 간의 차이점을 잘 알 수 있다’(33.2점) 등의 항목에 소비자 패널들이 좋은 평가를 내렸다. ‘세련미가 느껴진다’(50.3점), ‘독창적 아이디어가 살아있다’(50.7점)는 평가도 이어졌다. 특히 여성의 몸매 실루엣을 그대로 살린 아이디어가 재미있다는 평가가 많아 재미 항목에서 41.1점을 받았다. 창의성과 재
마케팅력과 적절한 상품조달력 미비와 판매 전략의 실패로 인하여, 위기상황에 봉착하게 되었다.실패요인 1. 시장요구에 부적절한 의사결정(1) 대대적인 리엔지니어링으로 인한 혼란 가중100여명의 컨설턴트 고용하여 기업의 재편 단행했으나, 오히려 급격한 변화로 인해 혼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대규모의 조직개편을 단행하였는데, 자가 생산비율을 종래의 80% 에서 20%로 감소시킴과 동시에 관리직을 30% 삭감미국 내 생산공장도 04년 1월9일 폐쇄
잠뱅이의 제2의 도약목 차서두에서1. 환경분석○거시환경분석- 법적정치적 환경- 경제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매체 환경○시장분석- 의류시장의 규모- 복종별 시장점유(소비비중)- 캐주얼 시장의 규모- 캐주얼 시장의 비중- 각 시장규모 및 점유율○소비자공급자 분석- 소비자- 공급자2. 기업분석○기존 잠뱅이에 대한 분석- 현재의 잠뱅이에 대한 간단한 소개- 현재 잠뱅이의 SWOT분석3. 마케팅 전략○대중적 잠뱅이의 새로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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