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bangee 잠뱅이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잠뱅이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전략제안 PPT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7 / 2016.01.17
  • 5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jambangee 잠뱅이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잠뱅이 재포지셔닝위한 마케팅전략제안 PPT레포트 입니다
목차
1. 잠뱅이 분석
- 마케팅 4P전략분석
- 잠뱅이 SWOT 분석
- 경쟁상황 및 환경분석

2. 잠뱅이 리뉴얼 및 리포지셔닝 전략제안
- 리뉴얼 필요이유
- STP 전략
- 가격 조정
- 매장위치 재선정
- 뉴디자인
- 프리미엄 라인 출시
- SNS를 이용한 프로모션
본문내용
백포켓 스티치가 일관되지 않음
– 매번 바뀌는 스티치의 모양때문에 소비자들에게 혼란을 주며 정통성,고유성이 없다.

로고는 단순한 브랜드네임을 텍스트화 하는 데에 그침
- 잠뱅이 로고의 적극적인 활용이 필요하다

잠뱅이 만의 특징이 없어서 수없이 많은 청바지브랜드에게 밀림
– 잠뱅이 청바지의 디자인이나 라인은 충분히 소비자들에게 선호될 만하지만 독특한 특징이 필요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마케팅] MANGO와의 비교분석으로 본 베이직하우스(BASIC HOUSE)의 마케팅방안
  • 분석1. 내부 환경 분석강점 (Strength)1). SPA형 브랜드2). 공격적인 경영으로 인한 시장 점유율 우위3). 직영점 중심의 유통망 구축약점 (Weakness)1). 세분화되지 않은 표적 시장2.외부 환경 분석기회(Opportunity)위협(Threat)제 5 장.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제 6 장. 두 브랜드의 4P 비교1. Product2. Price 3. Promotion4. Place결론제 7 장. 향후 전략 제안서론 제 1 장. 업체 선정 배경부산대학교 앞 상가를 지나다 보면, 부산대학교 앞에 베이직 하우스가

  • [마케팅성공사례] 리바이스 LEVI`S 리바이스마케팅성공사례
  • 잠뱅이라는 특이한 상표명과 로고, 충격적인 소재의 광고를 통해 세간에 화제가 된 촉진전략 등이 성공에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잠뱅이는 중저가 브랜드로 사업시작 약 2년이 지난 95년부터 사람들의 입을 통해 소문이 나면서 창업 4년만에 약 300억원의 매출과 대리점수 110여개의 청바지 전문업체로 급성장하게 되었으며, 판매량에서 리바이스나 게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을 추월하고 있다. III. STP 분석1. Segment 말이 마차를 끌고 다니던 시절부터

  • [마케팅성공사례] `리바이스 청바지` 마케팅성공사례
  • 재미(37.9점) 흥미ㆍ 관심 유발(43.6점) 등 4개 차원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가 잘 전달된다’(39.7점) , ‘경쟁제품 간의 차이점을 잘 알 수 있다’(33.2점) 등의 항목에 소비자 패널들이 좋은 평가를 내렸다. ‘세련미가 느껴진다’(50.3점), ‘독창적 아이디어가 살아있다’(50.7점)는 평가도 이어졌다. 특히 여성의 몸매 실루엣을 그대로 살린 아이디어가 재미있다는 평가가 많아 재미 항목에서 41.1점을 받았다. 창의성과 재

  • [국제경영전략]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
  • 마케팅력과 적절한 상품조달력 미비와 판매 전략의 실패로 인하여, 위기상황에 봉착하게 되었다.실패요인 1. 시장요구에 부적절한 의사결정(1) 대대적인 리엔지니어링으로 인한 혼란 가중100여명의 컨설턴트 고용하여 기업의 재편 단행했으나, 오히려 급격한 변화로 인해 혼란이 가중되고 있는 상황대규모의 조직개편을 단행하였는데, 자가 생산비율을 종래의 80% 에서 20%로 감소시킴과 동시에 관리직을 30% 삭감미국 내 생산공장도 04년 1월9일 폐쇄

  • [마케팅전략] `잠뱅이`청바지 제 2의 도약을 위한 전략
  • 잠뱅이의 제2의 도약목 차서두에서1. 환경분석○거시환경분석- 법적정치적 환경- 경제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매체 환경○시장분석- 의류시장의 규모- 복종별 시장점유(소비비중)- 캐주얼 시장의 규모- 캐주얼 시장의 비중- 각 시장규모 및 점유율○소비자공급자 분석- 소비자- 공급자2. 기업분석○기존 잠뱅이에 대한 분석- 현재의 잠뱅이에 대한 간단한 소개- 현재 잠뱅이의 SWOT분석3. 마케팅 전략○대중적 잠뱅이의 새로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