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Linkedin SNS 수출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7 / 2016.01.07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페이스북, 트위터, 링크드인 등 SNS 수출마케팅에 대한 내용을 다룬 자료로 SNS 수출마케팅의 개념과 이용현황 및 지원제도를 비롯하여
SNS 마케팅 채널소개와 활용 사례들을 소개하였으며, SNS수출마케팅의 장점과 단점 그리고 주의할 점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목차
Chapter 1 : SNS 수출마케팅이란?

Chapter 2 : 이용현황 및 지원제도

Chapter 3 : SNS 마케팅 채널소개 & 사례

Chapter 4 : 장단점 및 주의점

Chapter 5 :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0 페이스북 수출 마케팅 효과

- ebay 한인 셀러 중 체육용품 1위

- 페이스북 친구 최대수용인원 5천 명, 팔로어 4천 명

- 해외수출 강의 진행

- 단순 태권도용품 수출업체 → 수출컨설팅 업종 확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코호도,글로벌마케팅사례,동남아시장진출사례,해외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 매체로서도 광고주들에게 점진적으로 발전하고 있다.ⓒ RX 93.1Audiovisual Communicators사에 운영되고 있으며 스튜디오는 Pasig City에 위치, 최근 Monster Radio RX 93.1로서 새로 런칭되었다. Manilas Hottest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많은 청취자를 보유하고 있는 방송이다.SNS를 통한 광고필리핀에서는 Facebook, youtube, blogger, Twitter, multiply, Friendster, Tumblr, Flickr, LinkedIn 등 많은 소셜네트워킹 사이트가 인기가 있다. 필리핀인은 편리성, 접근성, 비용 등 3가지

  • [국제경영] SK 커뮤니케이션즈 싸이월드 해외진출 전략
  • SNS 산업 구조 분석구매자의 힘 ▲→ 전세계적인 SNS 이용자 수 증가 추세온라인 소셜네트워크 시장 현황온라인 SNS 글로벌화 가능성Facebook / MySpace 사례VS폐쇄적 → 개방적동일 플랫폼 적용간편 인터페이스Web 2.0 활용오픈 플랫폼 전략초기 시장 주도동일 플랫폼 적용과다 광고로 불편함해외 현지 법인 설치폐쇄적 플랫폼 전략온라인 SNS 글로벌화 가능성>온라인 SNS 글로벌화 가능성Facebook / MySpace 사례각국의 현지 SNS와의 경쟁글로벌 SNS와의

  • 인터넷 무역 마케팅의 성공사례
  • 사례 성공 사례 : SNS1.SNS 통한 마케팅Facebook, Twitter, 블로그 등의 SNS를 활용→자사 제품 홍보SNS→관심사를 매개로 무한 확장 가능기업, 수출 마케팅에 활용→신규 바이어 발굴, 해외 소비자 니즈 파악/반영성공사례 : SNS성공사례 : SNS성공사례 : E-MarketPlace2.E-MarketPlace 통한 마케팅복수의 구매자(바이어)와 판매자를 하나의 집중된 전자 시장에 집결시키고 각 전자 시장의 규칙 따라 결정되는 동적인 가격에 의해 서로 매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

  • 한국 와인시장 현황과 와인소비심리 추론
  • SNS 마케팅 이용 사례>금양인터내셔날 – Facebook과 Twitter를 활용– 2011년 10월 ‘와인장터’ SNS 홍보 실시– 2010년 동일 이벤트에 비해 35~38% 매출액 증가신동와인 – Twitter를 활용한 적극적인 자사 이벤트 홍보 및 Q&A 제공수미르– Facebook을 회사의 주력 홍보수단으로 활용 (행사사진 및 정보공유)나루글로벌 – Facebook의 “좋아요”기능을 통한 와인 선물 증정– 자사의 와인을 마시고 인증샷 및 코멘트를 다는 고객에게 선물 증정젊은 수요층에게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수익모델과 활용사례 및 문제점 고찰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목차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동향2.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종류1) 트위터(Twitter)2) 페이스북(Facebook)3. SNS의 수익모델1) 비즈니스 모델로서의 광고2) Twitter 수익모델3) Facebook 수익모델ⅰ) 페이스북 광고ⅱ) 페이스북 광고 유형4. 폐쇄형 SNS모델1) 폐쇄형 SNS가 출현한 이유2) 폐쇄형 SNS의 특징5. SNS 활용사례1) 정치적 사례(국내) - 2010 6.2 지방선거2) 버락오바마 대통령 사례3) 기업의 사례6. SNS의 문제점1) SNS의 중독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