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기업 경영전략분석과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향후전략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19 / 2016.01.19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2,88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롯데시네마 기업 경영전략분석과 서비스,마케팅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향후전략제안 PPT발표자료입니다
- 목차
-
1. 롯데시네마 선정이유
2. 영화관 산업 환경분석
(1) 국내 영화관 산업현황분석
(2) 국내 영화관 산업의 환경변화
(3) 국내 영화관 산업의 5-forces 모델분석
3. 롯데시네마 분석 및 경쟁사와 비교
(1) 롯데시네마 기업비전 및 목표
(2) 주요 3사 비교 (롯데시네마,CGV,메가박스)
- 기업성과비교
- 경영전략비교
- 전략 캔버스, 포지셔닝맵
- 3사 공통전략
(3) 롯데시네마 SWOT 분석
(4) 롯데시네마 경영전략 문제점 분석
4. 롯데시네마 향후전략 제안
(1) 고객관리 차별화전략 수립
(2) 시설 차별화전략 수립
(3) 해외전략 수립
(4) 상영 영화 차별화
- 본문내용
-
롯데시네마 전용 어플리케이션 개선
- 고객이 아닌 ‘롯데시네마’가 찾아가는 서비스
- 위치기반, NFC 결합 서비스
→ 사용자가 롯데시네마에 입장하면 현재 진행 이벤트, 쿠폰 알림
- 포인트 적립, 할인혜택 개선
→ 결제 화면에서 최대 할인방법 제안
→ 수요가 많은 금요일 오후 최대 할인혜택 알림 서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