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의 현지화 및 다각화 전략과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8 / 2016.01.08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스타벅스의 회사개요, 스타벅스의 한국 및 미국의 진출 현황과 향후과제를 비롯하여 스타벅스의 SWOT 분석, STP분석, 4P분석에 대해 서술하였으며, 스타벅스의 현지화·다각화 전략과 성공요인에 대한 핵심적 내용들을 서술한 자료임
- 목차
-
1. 스타벅스의 회사 개요
2. 스타벅스의 한국 및 미국 진출 현황 및 성과
3. 스타벅스의 SWOT 분석
4. 스타벅스의 STP 분석
5. 스타벅스의 4P 분석
6. 스타벅스의 현지화·다각화 전략
7. 스타벅스의 성공요인
8. 스타벅스의 향후전략
9. 결론도출 및 시사점과 내 의견
- 본문내용
-
2. 스타벅스의 한국 및 미국 진출현황 및 성과
(1) 스타벅스의 한국 및 미국 진출현황
0 스타벅스는 전 세계적으로 7,834개의 직영 점포를 운영
0 그 중에 미국에 6,281개의 직영 점포 운영
0 미국 외 지역에 1,553개의 직영 점포 운영
0 합작형태로는 5,894개의 점포를 운영
0 그 중에 미국에 3,533개의 점포 운영
0 미국 외 지역에 2,361개의 점포 운영
0 도합 전 세계적으로 13,728개의 점포가 운영 (2007년 5월 기준)
0 미국이나 캐나다에서는 잡화점·체인점 내부, 공항등지에 흔히 볼 수 있으며 또한 한국에 있는 명동, 인사동등지에서도 접할 수 있음
0 대한민국에서 스타벅스는 1999년 이화여자대학교 앞에 처음 생겼으며, 2000년 12월 신세계와 공동 투자로 ‘스타벅스 코리아’를 설립함
자료평가
- 좋습니다 참고하여 과제하겠습니다.
- yunsoo***
(2014.10.28 21:22:4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