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Facebook 기업 경영전략 분석 PPT] 페이스북 기업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페이스북 IT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2 / 2016.01.22
  • 6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페이스북 Facebook 기업 경영전략 분석 PPT ] 페이스북 기업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페이스북 IT전략 분석 PPT레포트입니다.

페이스북 기업전략에 대해 61페이지 분량으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세요 ^-^
목차
01 페이스북 현행 전략분석
FACEBOOK의 현재 전략

02 페이스북 기업 내부분석

03 페이스북 기업 외부분석
경쟁기업의 역량 분석
- 트위터
? 새로운 경쟁자
급변하는 외부환경

04 페이스북 IT분석
빅데이터 (Big data)
개인 정보수집
데이터 분석
정보의 활용
? 광고
- 로컬라이제이션
- 성능

05 페이스북 목표 체계
페이스북 미션, 가치, 비전
페이스북 전략
경쟁우위 對 SNS
경쟁우위 對 플랫폼

06 페이스북의 전략선언문

07 페이스북의 IT 전략
소셜 플랫폼 전략
? 그래프 검색
? 모바일 기능 강화
? 금융서비스
본문내용
가치 제안 시스템인데, 우선 현재까지 한 페이스북의 가치를 보면
연결성의 극대화, 개성을 반영한 플랫폼의 커스텀 마이징, 변화를 민첩하게 포착하고 언제든 변화태세를 갖추어라, 팬과 친구로 이루어진 관계지향적인 SNS라고 되어 있는 것에 착안해서 나름대로 가치제안 시스템을 만들어 봤습니다.
가치제안 시스템은 현재 페이스 북의 경쟁우위를 찾기위해 작성하는 것인데, 앞에서의 외부 경쟁자 분석에서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트위터에 대한 내용을 다루어서,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트위터, 페이스북을 가지고 작성을 했습니다.

단순성은 현 SNS 시스템의 인터페이스의 단순성을 의미하며, 파급력은 SNS 특징상 메시지의 전파 속도를 의미하며, 연결성은 외부와의 연결성, 즉 현 SNS 서비스를 이용하여 외부의 앱 또는 웹과 연결을 의미하며 플랫폼의 다양성은 현재의 서비스를 기반으로 사업의 영역을 확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의미 하는 것입니다. 페이스북의 경우 나머지 3개에 비해 현재 다양한 플랫폼의 형태로 사업을 시작 또는 준비 단계에 있어 타 서비스보다 플랫폼의 다양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북은 다른 서비스에 비해 월등한 수의 이용자를 바탕으로 하여 축적된 데이터의 양은 어마어마 하며, 2011년을 기점으로 비즈니스 모델과 연결하는 오픈 그래프 형태의 서비스를 실시하면서 외부와의 연결성 또한 타 서비스에 비해 높은 편입니다.
나머지 데이터 양, 이용자 수, 콘텐츠의 다양성등은 단어 그대로의 의미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인터넷 포털 경쟁 현황과 미래전망
  • 및 2011년 전망 보고서포털 비즈니스의 성과와 미래 ,2008○ 사이트 및 기사검색사이트 순위 - 인터넷트랜드http://trend.logger.co.kr/trendForward.tsp4월 검색광고 시장 동향 – nielsen 서치안http://www.searchian.com/guide/trend/158203월의 인터넷 서비스 동향 - 코리안 클릭http://www.koreanclick.com/information/newsletter.php네이버의 독점을 이야기해야 할 때다 – 미디어오늘http://www.media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2290벽에 부딪혔나 포털 3社 부진한 성적표 - 조선http://biz

  • 페이스북 Facebook 기업분석과 페이스북 경영,마케팅전략 성공사례분석및 페이스북 미래전망분석 PPT(발표스피치대본첨부)
  • fACEBOOKINDEX1. 페이스북 기업선정배경2. 페이스북 기업소개3. 페이스북의 전략(1) 페이스북 SWOT분석(2) 페이스북 STP분석(3) 4P 분석(4) 마케팅 전략(5) 페이스북의 수익모델(6)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사례(7) 경쟁사와 비교4. 페이스북 성공요인5. 페이스북 향후전망다음은 목차입니다.선정동기, 기업소개, 전략적분석, 성공요인, 향후전략을 마지막으로 발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1. 페이스북 기업선정배경첫번째 페이스북 선정 동기입니다.*FACEBOOK

  • 페이스북 facebook 성공요인분석과 페이스북 위기와 극복전략분석및 페이스북의 현재와 향후전망 PPT(발표대본첨부)
  • 경영진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성장해왔는데요.62011년 3분기부터 올해 3분기까지의 매출현황 그래프를 보시면, 조금은 들쑥날쑥하지만, 꾸준히 성장하는 양상을 띄고 있고,7액티브 유저, 즉 한 달에 한 번 이상 페이스북에 접속하는 사용자들을 나타낸 그래프인데요. 이 역시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10년도 채 되지않은 기업이 이만큼 크게 성장할 수 있었던 요인은 무엇일까요?8첫째는 ‘Mobile First’전략입니다. 즉 웹 중심으로 이루어지던 사업전

  • 소셜네트워크 SNS의 기업활용현황과 보완위협의 문제대응방안00
  • 페이스북의 아성을 넘지는 못하고 있다.2) 해외 페이스북, 트위더, 마이스페이스 성과와 성공요인 분석(1) 페이스북 성공요인으로 보는 SNS 필수요소웹기획 2009/01/22 18:55 페이스북(facebook.com)은 비교적 늦게 태어났으면서 가장 빠르게, 거대하게 성장하고 있는 SNS(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기업가치 150억 달러 추산(2007년), 전세계 회원수 1억 5천만명 돌파에 그 중 절반은 매일 접속하는 엄청난 성과를 기록했다. 미국 오바마 대통령 취임식 때는 CNN

  • sns(Social Network Service) 해외 진출 전략 성공과 실패(싸이월드-페이스북)
  • Social Network Service해외 진출 전략 성공과 실패목차1.서론2.본론 (사례분석)(1)Online SNS(2) CYWORLD -Cyworld 소개-해외 진출 전략-분석(3) FACEBOOK -Facebook 소개-해외 진출 전략-분석(4)중국에서의 진출 전략 비교-Cyworld-Facebook3.결론4.참고문헌1.서론웹 2.0 시대로 들어서면서 Online Social Networking Service의 성장과 인기가 활발하게 상승하고 있다. 대표적인 SNS 사이트인 마이스페이스닷컴과 페이스북은 1년 새 회원이 4배 이상 급속도로 증가했으며, 얼마 전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