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2.02 / 2018.02.02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파리바게트의 성공요인을 다차원적으로 분석한 자료입니다
- 목차
-
1. 기업소개
2. 기업분석
3. 파리바게트의 해외진출
4. 파리바게트의 성공사례
5. 미래전략
- 본문내용
-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를 지향하는 고급 베이커리 브랜드임을 뜻함
국내에서 가장 우수한 맛과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려는
의지와 철학을 담고 있는 아름다운 브랜드라고 할 수 있음
<중 략>
1986 ㈜파리크라상 설립
1988 파리바게트 1호점 광화문점 개점
1992 파리바게트 100호점 개점
1994 파리바게트 200호점 개점
1997 식품기술연구소 인가 취득
1998 한국프랜차이즈리서치 98’ 대상 수상
1999 사이버 쇼핑몰 개설
2000 해피포인트 발매
2001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 1위 수상
2002 제1회 프랜차이즈가맹점 성공 대상 수상
2003 3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2004 4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중국 상하이 구베이 1호점 진출
2006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2007 해피포인트 가입자 600만명 돌파
2008 SPC 농생명과학 및 기초과학 연구동 기공식
<중 략>
3. 제조기사의 교육훈련을 핵심 역량화
1 기술교육 센터 운영해 균일한 품질의 제품 판매
2 교육기사를 통해 점포별 주 1~2회 감독. 노하우 전수
4. 첨단 물류 배송관리 시스템
1 상온, 냉장, 냉동 3온대 배송 관리시스템 구축
2 PDA 사용으로 배송차량 내부 실시간 감시
<중 략>
“파리에서 아침을”
바쁜 직장인을 위한 테이크아웃 부스 운영
아침 시간이나 점심 시간 등 특정 시간에만 운영
커피와 샌드위치 , 베이글 등 식사 대용 빵을
세트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
자료평가
- 보통이었습니다보통이었습니다
- jhn7***
(2014.10.14 20:57:2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