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2.02 / 2018.02.02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리바게트의 성공요인을 다차원적으로 분석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기업분석

3. 파리바게트의 해외진출

4. 파리바게트의 성공사례

5. 미래전략
본문내용
프랑스 정통 베이커리를 지향하는 고급 베이커리 브랜드임을 뜻함
국내에서 가장 우수한 맛과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려는
의지와 철학을 담고 있는 아름다운 브랜드라고 할 수 있음

<중 략>

1986 ㈜파리크라상 설립
1988 파리바게트 1호점 광화문점 개점
1992 파리바게트 100호점 개점
1994 파리바게트 200호점 개점
1997 식품기술연구소 인가 취득
1998 한국프랜차이즈리서치 98’ 대상 수상
1999 사이버 쇼핑몰 개설
2000 해피포인트 발매
2001 한국 산업 브랜드 파워 1위 수상
2002 제1회 프랜차이즈가맹점 성공 대상 수상
2003 3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2004 4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인증
중국 상하이 구베이 1호점 진출
2006 퍼스트 브랜드 대상 수상
2007 해피포인트 가입자 600만명 돌파
2008 SPC 농생명과학 및 기초과학 연구동 기공식

<중 략>

3. 제조기사의 교육훈련을 핵심 역량화
1 기술교육 센터 운영해 균일한 품질의 제품 판매
2 교육기사를 통해 점포별 주 1~2회 감독. 노하우 전수
4. 첨단 물류 배송관리 시스템
1 상온, 냉장, 냉동 3온대 배송 관리시스템 구축
2 PDA 사용으로 배송차량 내부 실시간 감시

<중 략>

“파리에서 아침을”
바쁜 직장인을 위한 테이크아웃 부스 운영
아침 시간이나 점심 시간 등 특정 시간에만 운영
커피와 샌드위치 , 베이글 등 식사 대용 빵을
세트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보통이었습니다보통이었습니다
  • jhn7***
    (2014.10.14 20:57:24)
회원 추천자료
  • 현지화전략성공사례 이케아 현지화전략 미원 현지화전략사례 파리바케트 현지화전략 파리바게트 성공사례 스타벅스 실패사례
  • 성공본론 - 미원미원 – 현지화 전략본론 - 미원유통 조직 관리현지인 교육 육성촉진 및 유통 전략 한국식 판매방식제품 및 가격 전략철저한 현지화기업 이미지 전략현지토착화 이미지미원 - 결론판매방식의 차별화토착기업이미지현지인 입맛에 맞춘제품원료의 안정적 확보NUMBER1.NUMBER2.NUMBER3.본론 - 미원본론현지화 성공 사례 3. 파리바게트파리바게트 - 기업소개샤니의 외식사업부로 출발한 파리 크라상의 대표적인 브랜드국내

  • 뚜레쥬르vs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와 성공전략 비교분석및 해외진출전략및 향후전략제안
  • 파리바게트 VS 뚜레쥬르목 차Bakery업계제빵 산업의 특징우리나라 빵 산업 변천사베이커리시장 동향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상위 4개사 주요 현황제품 동향기업분석 1. 파리바게트 소개(1) 슬로건(2) 비전과 미션(3) 브랜드 이미지(4) 브랜드 아이덴티티 2. SWOT 분석3. STP 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3) Positioning Map4. 4P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파리바게트 성공요인6. 파리바게트 해외 진출 현황기업분석

  • [마케팅전략]파리바게트의 마케팅 성공전략
  • 1. 파리바게뜨 조사 목적 및 방법2. 파리바게뜨 기업 분석3. 파리바게뜨 제품 분석4. 베이커리 산업 분석5. 파리바게뜨 마케팅 분석6. 파리바게뜨 성공요인 및 추천전략개 요1. 파리바게뜨 조사 목적 및 방법1. 파리바게뜨조사 목적 및 방법조사 목적베이커리 산업Well being빵 소비량 증가빵에 대한 인식 변화Mon Amie Mon Amour Mon Paris Baguette3월 18일팀 결성4월 5일기업 분석 및 토론4월 15일자료 보완4월 1일기업선정 2차 자료 조사모기업 분석4

  • [국제마케팅] 던킨도너츠의 세계시장진입
  • 파리바게트의 성공전략소유- 매장점포의 상권분석 능력 월등 - 점포입지분석의 정확성- 연간 도너츠 시장규모 530억원 중 시장 점유율 90% 달성해외시장 진입방법 - 프랜차이즈프랜차이즈 형태의 진출- 프랜차이즈란?체인 본사(franchisor)가 가맹점(franchisee)에 교육,조직,영업,상품공급 관리,점포개설 등의 노하우를 브랜드와 함께 제공함으로써 사업을 영위해나가는 관계점포단위 프렌차이즈지역단위 프렌차이즈상품유통목적의 프랜차이즈단일

  • 파리바게트 경영 성공비결과 파리바게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파리바게트 향후전략제언 PPT
  • Paris Baguette마케팅 사례발표1. 파리바게트 브랜드소개(1) 브랜드소개(2) 브랜드철학2. 파리바게트 경영 성공비결(1) 이미지 마케팅 의 성공(2) 니즈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 개발(3) 경영 효율성 강화3. 시장환경분석4. 파리바게트 해외진출 사례5.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파리바게트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7. 파리바게트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