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던킨도너츠의 세계시장진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09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던킨도너츠의 역사와 발전과정
2. 던킨도너츠의 경영전략
3. 해외시장 진입방법 - 프랜차이즈
4. 던킨도너츠의 한국진출
5. 던킨도너츠의 경쟁기업
6. 던킨도너츠의 향후 방향
- 본문내용
-
던킨도너츠 란?
던킨(dunkin)이라는 말은 우리말로 “적시다”
& 과자나 빵을 적셔 먹는다는 의미
도너츠에 구멍이 생긴 이유?
1847년 미국의 함장 한센 크로케트 그레고리,
배 위에서 구멍없는 도너츠를 즐기다 폭풍을 만나
먹고 있던 도너츠를 바퀴모양의 축에 끼어넣었던 것
에서 유래
던킨도너츠의 경영전략
우수품질의 프리믹스를 사용, 고유의 맛과 품질
철저한 점포의 통일성과 위생
최대한 신선한 제품 제공
철저한 브랜드 관리
고급 원두와 철저한 제조공정으로 질 높은 커피제공 (고급원두의 샘플테스트 시행)
기업의 이윤으로 이루어진 사회봉사활동
한국 던킨도너츠
㈜샤니의 계열사 BR코리아의 합작투자- 94년 이태원 1호점 개점(수도권, 부산, 충청, 대전 등에 약 315여개 매장 )
BR코리아의 프랜차이즈 노하우
- 베스킨라빈스와 파리바게트의 성공전략소유
- 매장점포의 상권분석 능력 월등
- 점포입지분석의 정확성
- 연간 도너츠 시장규모 530억원 중 시장 점유율 90% 달성
자료평가
- 잘보았습니다.
- joo0***
(2008.12.11 21:16:51)
- ...
- seonj***
(2006.05.24 17:37:2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