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화전략성공사례 이케아 현지화전략 미원 현지화전략사례 파리바케트 현지화전략 파리바게트 성공사례 스타벅스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본론
현지화 성공 사례 1. IKEA
IKEA - 기업소개
GOOD
QUALITY
RESONABLE
PRICE
ECO
-FRIENDLY
ALONG WITH
WORKER
“많은 사람들을 위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
본론 - 이케아
IKEA - 기업소개
본론 - 이케아
*
*
*
*
- 제품선정/매장구조
- 셀프서비스
- 매장위치
표준화
실패요인
표준화 전략 성공
표준화 전략 실패
이케아 총 매출액 (2009-2013년/억 유로)
IKEA - 현지화 전략
현지화 전략 IN ASIA
하나부터
열까지
접근성
향상
문화반영
상품출시
1
2
3
본론 - 이케아
IKEA - 결론
표준화 전략의 실패
국가 특성 분석
현지화 전략 시행
“성공적인 기업진출의 확률을 높이려면
적재적소의 표준화 혹은 현지화 전략이 필요”
success
중국 일본 첫 진출
아시아 특성 파악
본론 - 이케아
본론
현지화 성공 사례 2. 미원
참고문헌
참고문헌
*한국무역협회
*오리온, 베트남서 폭풍성장..제과시장 1/4 접수(신수아/2014.01.21자)
*두산백과
*조선비즈연구평가보고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사례모음성공 사례1.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2. 파리바게뜨3. (주) 3Z4. 삼미기업 (주)5. 현대자동차6. 진웅 기업 7. 진로의 일본시장 진출8. 삼성 애니콜9. 도요타 10. 경동보일러11. 한국타이어12. 뉴- 프라이드13. 농심14. lock & lock실패 사례1. (주) 삼풍2. 보루네오 가구3. 롯데리아 중국진출 4. 노키아결론 성공을 위한 시장조사 목차 ☆★☆★☆☆★ 서론 ★☆★☆★☆★들어가며세계화, 글로벌 기업 등등 세계와 기업들이 연관되어지는

  • [국제경영전략] 파리바게뜨의 중국 진출 전략
  • 전략-베이크 오프 시스템(Bake-off)국내와 마찬가지로 매일 매일 빵을 구워내는 ‘베이크 오프 시스템(Bake-off system)’을 상해시 민행구 공장에 구축해 아침마다 신선한 빵을 공급하는 컨셉을 그대로 도입했다.-프랜차이즈 운영 시스템파리바게뜨는 현재 직영점만 7곳을 운영하고 있지만 중국 내 유통업 개방으로 곧 프랜차이즈 사업이 가능해지는 내년부터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시작할 계획으로, 이를 위해 국내 성공 노하우를 접목시킨 프랜차이즈 운

  • [서비스관리] 스타벅스 서비스경영
  • 실패로 끝나게 된다. 3) 제 3단계 : Il Gionale 라는 커피회사의 설립 - 1985년 스타벅스에서 첫 번째 espresso bar는 성공적으로 판매를 하였으나 스타벅스 내에서는 그 시장에 대해 고려하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하워드 슐츠는 결국 새로운 espresso bar를 만들기로 하고 많은 투자자를 찾기 위해 노력한다. 그리고 그는 1986년 Il Giornale라는 espresso bar를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거리에 만들었으며 이탈리아의 espresso bar분위기가 나도록 노력했다. 그리고 점차적으로 Il

  • 스타벅스 서비스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 실패로 끝나게 된다. 3) 제 3단계 : Il Gionale 라는 커피회사의 설립 - 1985년 스타벅스에서 첫 번째 espresso bar는 성공적으로 판매를 하였으나 스타벅스 내에서는 그 시장에 대해 고려하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하워드 슐츠는 결국 새로운 espresso bar를 만들기로 하고 많은 투자자를 찾기 위해 노력한다. 그리고 그는 1986년 Il Giornale라는 espresso bar를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거리에 만들었으며 이탈리아의 espresso bar분위기가 나도록 노력했다. 그리고 점차적으로 Il

  • 카페베네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해외시장 진출전략
  • 포괄한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역량으로 개념이 확대되고 있다. 이제는 이 세 가지에 ‘지속가능성‘을 더하여 보다 오랜 기간 기업과 사업이 존속될 수 있도록 경쟁력을 다지는 시대가 되었다.※참고문헌 및 자료※- 강훈. 2011. - Kotler, 2010. - 안광호 외 2명, 2010. - http://www.caffebene.co.kr- http://www.makati.gov.ph 마카티 홈페이지- http://www.sbiznews.com/ 창업경영신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