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리페어샵 마케팅전략분석과 바이크리페어샵 브랜드 SWOT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7 / 2016.02.17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바이크리페어샵 마케팅전략분석과 바이크리페어샵 브랜드 SWOT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바이크리페어샵 브랜드 소개
2. Traditional casual 환경분석
3. 바이크 리페어 샵(Bike Repair Shop) SWOT분석
4.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1) 현재 문제점
2) 해결 방안
(4) Place
5. STP전략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새로운 전략제안
- 본문내용
-
(2)Targeting
빈폴은 젊은 감성과 문화를 선도하는 캐주얼웨어를 추구하며, 이에 맞추어 바이크 리페어 샵에서는 타겟팅을 트렌드를 따라가는 20대 초반으로잡았습니다.
그러나 바이크 리페어 샵에서 타겟팅한 19~24세는 저희 조가 생각하기에 너무 협소한 범위라고 느꼈기에, 저희 조는 새로운 타겟팅으로 17~34세를 제안합니다.
왜냐하면 바이크 리페어 샵의 경우 캐주얼웨어 브랜드 중에서 상대적으로 비싼 가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실질적인 구매능력이 없는 19~24세에게 이는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저희 조원들이 홍대에 있는 바이크 리페어 샵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판매직원에게 여쭤보았더니 매장을 찾는 사람 중에는 20대 후반에서 30대까지도 매장을 많이 찾았고, 또한 그들이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는 1924가 아닌 1734를 새로운 타겟팅으로 제안합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