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 마케팅전략 PPT] 지오다노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지오다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28 / 2016.11.28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 지오다노 마케팅전략 PPT ] 지오다노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지오다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충분한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지오다노에 관하여 어떤 주제로든 발표를 함에 있어서 귀중한 자료가 될것입니다.

바로 대본짜서 발표하실 수 있게 스토리 라인이 만들어져 있으니 허술한 PPT 받아서 수정하고 시간,돈 쏟지마시고 제대로 된 PPT 받아서 시간아끼시고 점수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지오다노 브랜스소개
(1) 지오다노 브랜드소개
(2) 지오다노 핵심역량

2. 지오다노 SWOT분석

3. 지오다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지오다노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지오다오의 주요전략
(1) 물류전략
(2) 운영전략
(3) 유통물류전략
(4) 마케팅전략
(5) 서비스전략

6. 문제점과 해결방안

7.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8.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현재 지오다노는 실시간으로 재고가 체크가 되고 있고, 재고실시조사까지도 매달 실시하고 있기때문에 / 포스시스템을 통한 재고관리는 우수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스템을 생산에까지 연결하는데에는 부족한 것 같습니다./ 생산에 있어서도 정확한 시장파악을 통한 생산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정확한 시장상황을 체크하지 못해 지오다노가 실패했던 사례로 G-WARMER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2년전에 이 상품이 처음 출시될 때 내의시장은 유니클로의 히트텍에 선점되어 있는 상황이었지만 /
정확한 시장파악이 되지 않은 채 생산하여 / 매장에 G-WARMER가 20~30개씩 쌓이게 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
그 후에 프로모션과 같종 할인 등을 실시 하였지만 지워머는 내의시장에서 두각을 드러내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
생각하는 해결방안으로는 정확한 시장파악을 통한 생산이 이루어 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정확한 시장파악을 위해서는 신상품을 생산할때 처음부터 많은 양이 아닌 소량을 생산하여 소비자의 반응을 파악한 후 생산하는 방법과 현재 지오다노에서 직원내에서 실시되고 있는 디자인 공모전을 확대하여 일반소비자들 까지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현재의 시장트렌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디자이너가 따로 없는 지오다노의 약점이라 볼수 있는 부문을 보완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본사와 매장이 연결되어있는 시스템을 (클릭) 생산까지 확장하여 본사-매장-생산간의 유기적인 연결을 하고 정확한 시장파악을 통해 적정생산을 실현함으로써 단기적으로는 시스템구축과 같은 비용이 많이 들겠지만 장기적으로 재고비의 감소를 얻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마케팅전략분석및 경쟁사(GAP,자라,지오다노,H&M)분석,문제점분석및 향후전략방안제안
  • 브랜드의 경쟁의 가속올해 H&M가 명동에 들어서면서 현재 세계적인 SPA업체는 모두 국내에 진출했다. 아울러서 기존에 있던 지오다노와 베이직하우스 같은 기존에 있던 브랜드와 함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6. 마케팅믹스 4P전략6-1. Product(제품)-None age :유니클로를 세계기업으로 이끈 성장비결 중 하나는 ‘none age’ 라는 컨셉이다. 유니클로는 니트, 바지, 티셔츠 등 기본아이템을 중심으로 판매하고 있다. 즉,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입는 생필

  • [마케팅] 유니클로의 마케팅 성공사례
  • 브랜드이기 때문에 일본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 또한 표적 고객집단에 포함될 수 있을 것이다.(3) Positioning유니클로는 소비자들의 머릿속에 넓은 매장, 기능성, 심플한 디자인, 일본 브랜드의 이미지로 자리 잡고 있고 특히 저가격 고품질의 옷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식되고 있다. 5. 4P 분석(1) Product & Price1) 고품질 & 저가 제품불황기에 소비자들은 가격이 싸더라도 싸구려 티가 나지 않는 고품질을 선호한다. 그것이 ‘품질은 백화점급, 가격은 동

  • 토니모리 TONYMOLY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토니모리 새로운 제품개발과 커뮤니케이션전략 제안 PPT
  •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을 이끄는 데 중심축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본다.Product DevelopmentSPA브랜드 시장 후발주자 H&M낮은 인지도낮은 시장점유율Collaboration브랜드 샾 시장 후발주자 토니모리낮은 인지도 낮은 시장점유율collaboration인지도 및 시장 점유율 상승토니모리의 인지도 및 시장 점유율 상승 예측Product Development커뮤니케이션 전략제안SNS 이용 현황(에스코토스 컨설팅에서 발표한 ‘2011년 소셜미디어 참여연구’ 결과)1) SNS 마케팅 활용저

  • K2 기업분석과 K2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K2 향후전략제안 PPT
  • 마케팅과 상품화계획(1) K2의 STP 전략분석-S(SEGMENT)-T(TARGET)-P(POSITIONING)(2) 경쟁사분석1)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전략2) 블랙야크 마케팅 4P전략(3) K2 마케팅 4P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K2 매장방문후기 3. K2 SWOT분석(1) 외부환경분석(2) 내부환경분석1) K2의 브랜드이미지2) 매출목표3) 사업전략4) 향후도전과제5)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3) K2 SWOT분석4. K2 새로운 전략방향제안(1) 제품라인업 강화(2) 약점과 강점 활용(3) 재고 문제 해

  • (삼성카드 마케팅전략 PPT) 삼성카드 기업현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삼성카드 향후전략방향제안
  • 전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을까요? 삼성카드의 주력상품은 고객자신이 원하고 필요한 부가서비스를 이용가능한 카드를 선택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갖춘 숫자카드로 (검정화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카드를 구분하였으며, 단순한 디자인으로 인지도를 높인 카드라 할 수 있습니다. 51. 삼성카드 기업소개6현재 신용카드시장은 안정적 1위인 신한카드를 제외한 2위~4위에서 선두권경쟁이 치열하며, 이에따른 마케팅 비용의 증가로 수익성이 침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