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음료 시장분석과 에너지음료 신제품 런칭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7.06 / 2017.07.06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국내 에너지 음료 시장분석과 에너지음료 신제품 런칭 마케팅전략
- 목차
-
Ⅰ. 환경분석
1. 거시적 환경분석
2. 미시적 환경분석
3. SWOT
Ⅱ. STP
1. 고객욕구조사
2. Segmentation
3. Targeting
4. Positioning
Ⅲ. 4Pmix 전략
1. Product
2. Price
3. Promotion
4. Place
- 본문내용
-
법적환경
앞으로 학교매점서 에너지 드링크 판매금지
(충북=뉴스1) 이용민 기자 = 앞으로 학교 매점에서 레드불, 핫식스 등 고카페인 음료를 판매할 수 없게 된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은 27일 이같은 내용의 '제2차 어린이 식생활안전관리 종합계획’을 발표했다.
녹색식품연구소에 따르면 일명 에너지드링크라고 불리는 고카페인 음료는 캔당 46~70mg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중 략>
경쟁사분석 <동아제약>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최근 올해 2분기 의약품 BSTI(Brand Stock Top Index:브랜드가치 평가지수/1000점 만점) 결과를 공개했다.
브랜드스탁은 브랜드 증권시장운영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그 결과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관으로 2003년부터 매년 우수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고 있다.
이에 따르면 동아제약 박카스가 844.4점으로 1위를 기록했고 삐콤씨(831.2점), 트라스트(807.2점), 레모나(799.4점), 기넥신(795.7점) 순이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