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햇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햇반 제품분석및 햇반 마케팅실행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2 / 2016.02.02
- 4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CJ햇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햇반 제품분석및 햇반 마케팅실행방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Introduction
회사 소개
햇반 소개
2. 햇반 R&D 분석
공정 과정
3. 햇반 마케팅전략
환경 분석 (3C)
-고객분석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CJ 제일제당
햇반 BGC매트릭스 분석
마케팅 기회 분석
햇반 SWOT 분석
햇반 PLC 분석
햇반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햇반 마케팅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마켓팅 실행전략
- 본문내용
-
- 전략 : 적극적 마케팅 및 홍보 -> 소비자 인식전환 유도
표현 컨셉 -> 다양한 사용상항 시리즈 전개 :
1편 밥하기 싫을 때, 2편 몸이 아플때, 3편 늦은 귀가때
진열 강화 및 구매 확산 프로모션
* 독자적 진열 도구 제작 및 판매 사원 교육
* 매출 규모 확대 위한 지속적 시식 행사 및 기타 행사 실시
- 대보름 오곡밥 행사, 히트상품 선정 기념 행사
* 주부 공감 확보 위한 주부지 대상의 광고 퍼블리시티 및 히트 상품 고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