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카오톡 STP,SWOT,4P분석및 카카오톡 수익성분석 PPT(발표스피치대본첨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카오톡 해외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카오톡 4P,STP,SWOT분석및 카카오톡 수익성분석 PPT 레포트입니다.

슬라이드노트에 발표 스피치대본도 같이 첨부되어있습니다.
목차
01 연구동기
? 기업 선정 이유
? 국가 선정 이유

02 카카오톡 기업소개
? 제공 서비스
? 성장배경

03 동남아시아 시장 환경분석
1) 경제적 환경
2) 인구통계적 환경
3) 기술적 환경
4) 문화적 배경
5) 정치적 배경

04 카카오톡 경쟁사 분석
- 라인
- 위챗

05 시장진출전략
1) STP분석
① Segmentation & Targeting
② Positioning
2) 카카오톡 SWOT 분석
3) 카카오톡 4P전략
4) 시장진출전략

06 카카오톡 수익성 분석
① 무료서비스
② 유료서비스
③ 부분유료서비스
- 최근 수익 현황

07 결론
본문내용
첫번째로 대화형 플러스 친구입니다. 대화형 친구는 오픈 모바일 플랫폼 전략의 일환으로 기존 플러스친구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사용자 질문에 즉각적으로 응답해주는 실시간 대화가 가능한 서비스인데요.
(그림나온후 ) 그리고 이것은 많이들 알고계실 심심이라는 대화형 플러스 친구입니다. 제가 시험 삼아 정헌주 교수님에 대해서 한번 물어보았는데요, 잘 설명 하고는 있지만 약간의 신뢰성이 떨어지는 말을 하기도 하는 것 같아 개선될 방향이 필요 합니다. 심심이 뿐만 아니라 증권의 경우 사용자가 관심 종목을 입력하면 해당 기업의 현재 주가, 주가 추이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조회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기업에 경우 문자 한건의 20원 가량을 부담하고 있다고 하는데 앞으로 카카오 톡에 꾸준한 수익을 가져다주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글자 나오면서 )다음은 플러스 친구입니다.
카카오 톡의 대화형 플러스친구랑 유사한데요 카카오 톡은 플러스 친구라는 새로운 모델을 개발하여 광고주와 카카오 톡 그리고 사용자의 삼각구도를 이루어 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이 필요하거나 받고 싶은 광고나 상품만 등록하면 다른 스팸을 받을 필요가 없고 광고주는 자신을 선택해 준 소비자에게 어필을 하는 것이므로 자신이 원하는 형태의 광고(쿠폰형, 응모형, 정보형 등)를 마음대로 기획해서 보낼 수가 있게 됩니다. 앞으로 네이버보다 카카오톡에서 광고를 올리는 것이 더 비싸게 될 것이라는 전망을 갖고 있으며 광고매출이라는 주요 수익원 중 하나입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KAKAO TALK) 기업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4P 분석, 카카오(KAKAO) 및 카카오톡(KAKAO TALK) 소개
  • 카카오톡(KAKAO TALK) 기업분석, SWOT 분석, STP 전략, 4P 분석, 카카오(KAKAO) 및 카카오톡(KAKAO TALK) 소개차 례1서 론 2카카오(KAKAO) 및 카카오톡(KAKAO TALK) 소개3카카오톡(KAKAO TALK) 기능4환경 분석5카카오톡(KAKAO TALK) SWOT 분석6카카오톡(KAKAO TALK) STP 전략7카카오톡(KAKAO TALK) 4P 분석8결론9참고 자료1. 서론페이스북이 선점하고 있던 기업의 ‘소셜 마케팅’ 시장을 카카오가 빠르게 잠식하고 있다. 카카오는 7900만명에 이르는 카카오톡을 활용해 소셜마케

  • 카카오톡(KakaoTalk)의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 분석5. 카카오톡 마케팅 성공전략1) SWOT분석2) STP전략3) 4P전략6. 결론 및 시사점카카오톡은 현재 핸드폰을 사용자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부러 일으키고 있어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무료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더니 최근에는 무료 통화할 수 있는 시스템을 소비자에게 내 놓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지금 대한민국에 불고 있는 카카오톡 열풍 최근 스마트폰의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다양한 어플 시장이 개발 및 확장 되면

  • [마케팅] 카카오톡의 swot, stp, 4p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카카오톡의 수익창출 방법이다. 3. 경쟁사 분석우리나라에서 카카오톡의 경쟁사로는 틱톡과 마이피플을 들 수 있다. 출시 일은 카카오톡이 2010년 3월로 가장 빠르며 그 다음 마이피플이 그 해 5월, 틱톡이 그 해 7월에 출시되었다. 카카오톡은 전세계 어디서나 무료로 즐기는 1:1 및 그룹채팅을 목표로 정해 활동하고 있으며 틱톡은 빠른 전송 속도와 다채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실시간 무료 메시지과 소셜서비스를 목표로 한다. 마이피플은 언제

  • [마케팅] 카카오톡의 swot, stp, 4p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카카오톡의 4 ’s 분석P(3) 이모티콘rice - 수익구조카카오톡의 4 ’s 분석PP어플리케이션 시장으로 전세계 진출 가능‘언제, 어디서나’이용가능 Place카카오톡의 4 ’s 분석P바이럴 루프= 입소문 + 소셜 웹- No 광고Promotion카카오톡의 4 ’s 분석P카카오톡 이란?카카오톡 분석SWOTSTP4P경쟁사 분석상황정리마케팅 제안경쟁사 분석목표전세계 어디서나 무료로 즐기는 1:1 및 그룹채팅빠른 전송 속도와 다채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실

  • 카카오톡 기업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및 전략제안 PPT
  • 카카오톡의 4 ’s 분석P(3) 이모티콘rice - 수익구조카카오톡의 4 ’s 분석PP어플리케이션 시장으로 전세계 진출 가능‘언제, 어디서나’이용가능 Place카카오톡의 4 ’s 분석P바이럴 루프= 입소문 + 소셜 웹- No 광고Promotion카카오톡의 4 ’s 분석P카카오톡 이란?카카오톡 분석SWOTSTP4P경쟁사 분석상황정리마케팅 제안경쟁사 분석목표전세계 어디서나 무료로 즐기는 1:1 및 그룹채팅빠른 전송 속도와 다채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