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기업분석및 나이키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5 / 2016.02.15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나이키 기업분석및 나이키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발표레포트입니다.
목차
스포츠 웨어의 정의
스포츠 의류의 발전
나이키의 어원
나이키의 로고
나이키 로고의 변천사
나이키의 성장과정
나이키의 라인
NSW(Nike Sport Wear)
나이키의 대표적 히트 상품
나이키의 마케팅 전략
공동 마케팅(콜라보레이션)
스폰서쉽(스타 마케팅)
아웃소싱 전략
본문내용
스포츠 마케팅 제국,나이키

스포츠 웨어의 정의
스포츠를 위한 운동과 훈련을 위한 의류와 스포츠를 구경하거나 단순히 거리에서 입혀지는 스포츠웨어 형태의 의류를 의미

1970년대 - 정장과 평상복 개념으로 구분
1980년대 - 정장보다 평상복이 많이 사용, 스포츠웨어라고 분류되는 의류 분야 등장. 여성 및 노인층의 스포츠 활동 참여로 스포츠 참여인구가 비약적으로 증가-> 스포츠웨어 착용 인구 증가-> 스포츠 의류시장 확대-> 스포츠웨어 개념이 점차 레저웨어로 발전
1990년대 - 야외활동용 의류가 스포츠 웨어의 중요한 아이템으로 발전, 스포츠 의류시장의 브랜드화-> 양질의 상품 공급, 상품 인지도에 대한 욕구 만족 , 글로벌화-> 저임금 생산 가능
2000년대 이후는 쾌적감성 강조시기, 스포츠의류의 상용화시기로 볼 수 있다.
- 세계적으로 고감성, 고기능성 제품의 선호가 많이 나타나고 있으며, 자연친화적 제품의 강세 경향이 뚜렷함.
- 스포츠 웨어의 액티브 웨어화로 초쾌적성 감성 스포츠 의류의 일상화가 촉진될 것임.
- 스포츠 의류시장은 과거 30여년에 걸쳐 급신장 하면서, 정장 및 패션의류에서 레저의류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분야로 영향을 미치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스토리텔링 마케팅전략(SK텔래콤 현대생활백서)
  • 마케팅제일기획 광고대학생 공보북 스토리텔링책은 기업의 홍보수단애버랜드 서비스 리더십영화PPL 스토리텔링영화 스토리에 자사가 참여쉬리 I am sam 좋은 사람 있으면소개시켜줘디지털 스토리텔링디지털공간에서의 이야기앱솔루트 보드카게임 스토리텔링게임에 스토리를 가미시킴리니지Ⅱ. Storytelling Marketing의 전략앞의 문화 마케팅의 정신에서도 살펴보았듯이 스토리텔링 마케팅은 우선 감성에 호소하는 마케팅이라는 특징을 가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및 시사점1. 성공적인 M&A를 위한 과제2. 우리나라의 M&A 활성화Ⅰ. M&A의 개요1. M&A 배경M&A라는 용어는 이제 우리 사회의 핫이슈(hot issue)로 자리 잡고 있다. 기업의 생존ㆍ성장전략으로써 M&A의 중요성에 대한 새로운 조명이 일고 있다.미국의 경우 1800년대 후반기부터 시작된 M&A 역사는 결코 짧은 것은 아니며, 1998년도의 경우는 미국 기업의 중 약 20% 정도가 대주주가 변동할 정도로 M&A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그러나 우리나라의 겨우 실질적인 M&A는

  • (인강) 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 시험완벽정리
  • 마케팅 광고와 유사하여 적극적으로 타겟 공중에게 알리는 것을 의미하 기도 한다.김영욱 교수는 PR을 다른 학자들처럼 ‘홍보’로 해석하지 않고 조직이나 개인의 이미지 회복을 위한 ‘공중관계’ 로 해석함으로서 공중간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매우 중시하고 있다. 그러므로, 공중, 관계, 그리고 공중 + 관 계인 PR 즉 공중관계에 대해 개별적으로 개념 정의를 할 필요가 있다. 1) 공중(Public)- 그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공통된 특정한 문제나 이슈를

  • e-business의 생존과 방향
  • e-business의 생존과 방향목차Ⅰ. 도입Ⅱ. 본론-기업 선정 기준-안철수컴퓨터바이러스연구소 요약 재무제표 & 자본금 및 주주현황 & 회사현황-아담 소프트 요약 재무제표 & 자본금 및 주주현황 & 회사현황-노머니커뮤니케이션 요약 재무제표 & 자본금 및 주주현황 & 회사현황-나모 인터랙티브 요약 재무제표 & 자본금 및 주주현황 & 회사현황-안철수컴퓨터바이러스연구소의 사이트 분석-아담 소프트의 사이트 분석-노머니커뮤니케이션의

  • 성공기업 사례분석
  • 나이키 SWOT 분석StrengthWeakness․다국적 기업으로서의 폭넓은 지명도와 인지도․정보기술을 활용한 국제적 네트워크 구축 ․하청업체와 파트너 관계 유지․디자인, 기술개발 우위․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자산화․세계적인 스타를 통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글로벌 시장 석권․타 동종업체에 비해 높은 가격․현지 OEM에 따른 문제점․신발시장의 너무나 큰 의존성OpportunityThreat․저가 및 고가 정책을 병행함으로서 서민적인 브랜드로의 접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