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및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5 / 2016.02.15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마케팅전략분석및 마케팅 성공요인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상황분석
1) 커피믹스 시장 현황
2) 브랜드 현황
3) 마케팅 관점에서 본 커피믹스

2. 마케팅 목표

3.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목표
1) 브랜드 인지도 제고
2) 젊은 소비자층 확보
3) 기존 커피와 차별화 호소

4.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전략 수립과정
2) 4P MIX 분석

5. 세부 실행 전술
1) 광고전략
2) PR활동
3) 블로그 / SNS 마케팅
4) 판매 촉진전략

6. 마케팅 결과 & 성공요인 분석
1) 시장 점유율 상승
2) 기업 매출 증대
3) 성공요인

7. 시사점
본문내용
1. 기존 커피광고와 차별화 되어 호기심을 유발하고 친환경커피란 메시지를 전달한 광고,토종브랜드라는 새로운 속성을 부여한 PR, 고객과 소통하는 SNS 마케팅, 실제 구매로 이어지도록 유도하는 판매촉진을 유기적으로 통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2. 기존 합성첨가물로 만든 커피믹스 시장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감을 파악한 뒤 유가공업체의 장점을
살린 제품개발과 이를 효과적으로 홍보 하게 만든
스타마케팅

3. 시장점유율을 찾기 위해 막대한 비용을 들인
올인 마케팅(동서식품 대비 3배의 마케팅 비용 투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직장인 남성을 위한 커피 ‘프렌치카페’Ⅰ. 서론 1.기업선정 동기2.커피시장 현황2.1세계 커피시장 현황2.2국내 커피믹스 현황Ⅱ. 본론1.기업 분석1.1 기업소개1.2 매출현황2.환경 분석2.1 거시적 환경 (1)인구통계학적 요인(2)경제적 요인(3)문화, 자연적 요인(4)기술적 요인2.2 미시적 환경 분석(1)유통 (2)고객 (3)공급 3.경쟁사 분석3.1 동서식품(1) 회사소개 및 현황(2) 맥심 마케팅 전략(3) 맥심 SWOT 분석3.2 한국 네슬레(1) 회사소개 및

  • 남양유업 마케팅전략 및 기업분석,남양유업,남양유업마케팅전략,남양마케팅,커피시장,프렌치카페,커피마케팅,남양커피,남양프렌치카페
  • 남양유업이 18.0%까지 치고 올라왔다. 반면 변함없이 2위 자리를 고수해왔던 한국네슬레는 3.7%로 떨어졌다.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화학적 합성품인 카세인 대신 무지방 우유를 넣은 커피믹스”라는 웰빙 커피믹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위의 내용과 같이 커피믹스 시장 점유율 선점에 성공했다. 이러한 선점에 동서식품의 커피믹스에 카제인 나트륨이 들어있다는 강력한 여론몰이 및 홍보를 이용한 노이즈마케팅이 큰 효과를 발휘했다. 이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WOT분석및 네슬레 한국시장 부진원인분석과 네슬레의 한국시장공략위한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남양유업(프렌치 카페)-떠오르는 태양! ‘카제인 나트륨이 좋을까? 우유가 좋을까?’: 남양유업은 프렌치 카페로 커피시장에 2010년 12월에 들어왔다. 진입 초기 시장점유율은 1%미만 이였지만 단 6개월 만에 11.3%의 점유율로 한국 네슬레를 밀어내고 2위의 자리를 차지했다. 현재까지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며 2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남양은 카제인 나트륨 공방을 벌이며 동서식품 맥심에 대해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4) 소비자 분석출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남양유업 17茶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서론1. 선정배경2. 회사소개Ⅱ. 본론1. 상황분석1) 시장분석2) 환경분석3) swot분석2. 표적마케팅전략(S/T/P 전략)1) 시장세분화2) 표적시장결정3) 제품포지셔닝3. 마케팅믹스전략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Ⅲ. 결론1. 향후전략2. 느낀점남양유업 17茶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Ⅰ. 서론1. 선정배경웰빙열풍이 전 세계적으로 유행처럼 번졌고, 이러한 영향은 글로벌 한 사회적 흐름과 더불어 한국 사회 산업 전

  • [마케팅] 커피 칸타타의 3C와 STP 분석, 마케팅의 문제점 및 제안
  • 성공할 수 있었을까? 다음 3C분석, STP분석을 통해 성공요인을 알아보고, 칸타타 캔 커피의 한계점과 문제 그리고 그 해결방안을 알아보도록 하겠다.2. 칸타타 3C 분석 2-1. 스왓분석-SWOT자사분석2)SWOT분석①내부강점 : 칸타타를 생산하는 (주)롯데칠성은 누구보다 탄탄한 유통망을 가지고 있다. 음료 시장 점유율 40%를 차지하며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적인 고객만족 마케팅 활동과 유통문화 혁신운동을 진행하는 중이다. 롯데칠성의 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