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 IBM을 사례로 분석한 조직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6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조직 변화란?
2.조직 변화 사례-IBM
3.조직 변화에 따른 저항
4.조직 변화에 대한 제언
본문내용
IBM을 사례로 분석한 조직변화에 대해서 작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혁신리더 CEO와 위기에 빠진 거대기업 IBM의 성공적 변화
  • 혁신리더 CEO와 위기에 빠진 거대기업 IBM의 성공적 기업문화 변화기업소개성숙기~쇠퇴기 (1985-1992)93년 이전 IBM의 외부환경 분석조직 내의 문제점IBM의 위기CEO 루이스 거스너 (Louis V. Gerstner) (`93~`02)루이스 거스너의 회생활동초창기의 기업문화루이스 거스너의 기업문화 혁신 혁신을 위한 시행 사항 세부 행동으로IBM의 기업문화루이스 거스너에 의한 변화(`97~`02)비즈니스 모델의 변화조직&프로세스 혁신루이스 거스너 過誤새로운 CEO 사무엘 팔

  • [조직행동론] 조직문화에 대하여
  • 변화가 이루어질 수 있다. 이러한 상징적 활동은 문화 변혁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저항을 극복하기 위함이다. 현재에 안주하고 싶어하는 관성과 변화에 대한 무조건적인 반대 의식 등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지금 이 시점에서 문화 변화가 필요한 이유, 변화 후의 기업의 모습’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하고 동참을 유도해야 할 것이다. 경영 시스템 정립 단계상징적 활동과 더불어, 조직가치가 구성원 행동과 마인드 구석구석 스며

  • [경영학] Company Identity 전략
  • 評價를 中心으로, 서울大 大學院, 석사 김성근, 기업 아이덴티티(Corporate Identity) 정립을 통한 기업브랜드 자산 증진에 관한 연구, 서울시립대 경영대학원, 석사, 2004. 김세연, 브랜드 인지도와 확장의 유사성 및 지각된 위험성이 온라인브랜드확장에 있어서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漢陽大學校 大學院, 2003기업의 이미지 전략, CI의 발전단계, CI 전략의 방향, 글로벌 이미지 구축,경쟁 조직의 CI전략, CI 전략의 효과, 시각 이미지 체계1200경영학

  • [품질경영] 고객만족경영
  • 분석/활용 관점의 변화(7) CRM 활용방안 2. 롯데 백화점 CRM □ 고객분석 관점 및 활용방안(7) CRM 활용방안 2. 롯데 백화점 CRM □ 고객니즈 분석 활용사례: Life stage 분석(7) CRM 활용방안 2. 롯데 백화점 CRM □ 고객니즈 분석 활용사례: 쇼핑스타일 분석(7) CRM 활용방안 2. 롯데 백화점 CRM □ 상품분석 관점 및 활용전략(7) CRM 활용방안 2. 롯데 백화점 CRM □ 상권분석 관점 및 활용전략(7) CRM 활용방안 2. 롯데 백화점 CRM □ CRM관점 상권관리 예1(7) CRM 활용방안

  • B2B마케팅의 이해
  • 사례)- 전략적 구매 위해 필요한 이해 사항 ;1. 총비용- 상품,서비스의 총비용과 가치에 대한 이해 필요(구매 단가 外 요소)- 운반비,제품 및 서비스 관리 비용 등28B2B 고객의 특성2. 조달 수준- 기업에 맞는 다른 구매 수준의 개발Level 1 ; 최적의 가격,조건 제시 공급자 선택에 의한 비용Level 2 ; 공급자들과 상호 이로운 관계로 발전해야 할 필요성 있을 때 개발 ( 공급자 이원화 )Level 3 ; 제품설계 초기 時 공급자 참여통한 상호 부각 가치 향상Level 4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