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HYUNDAI와 BMW 환경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8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Hyundai
환경경영 전략 수립 배경
환경경영 방향
업무 환경
지속가능성 보고서
친환경 자동차

BMW
Product Development
Recycling Policy
Environmental Protection
Work Place
Management Case in Korea

결론
본문내용
환경경영 전략 수립 배경
자동차 산업계
자동차 성능개선에만 치중
점차 세계적으로 환경문제 대두


자원의 효율적 활용,
환경오염물질 배출 최소화를 위한
노력이 시작

환경 경영 방침

2003년 ‘글로벌 환경경영 이념과 방침’ 선포
경제발전과 환경보존의 두 가치가 조화를 이루고 성장을 지속하는 친환경 성장을 추구 .
에너지 효율 비용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 적극적 환경경영
제품 개발 단계, 사용, 최종 폐기 단계까지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마케팅 분석과 발전 방향
  • 것이다.자동차산업에 있어서 브랜드의 위상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이에 한국 자동차 회사들은 단기적인 판매 촉진보다는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육성, 보유하여 장기적으로 점점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거시적인 전략을 실행하여야 만이 성장을 거듭할 수 있을 것이다.www.hyundai.comwww.hyundai-blog.comwww.the-genesis.co.krwww.interbrand.co.krwww.aboutcar.co.krwww.hri.co.krwww.stm.or.krwww.mk.co.krwww.hankyung.comwww.hanca.comwww.global-autonews.com www.edaily.co.kr

  • [국제경영] BMW의 한국시장진출
  • 제 7장 BMW1. 들어가며국제경영 사례분석 - BMW의 한국시장 진출최근 우리 주변에서 수입 자동차를 보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다. 과거에는 유명 연예인이나 대기업 관료 등 우리 사회의 최고의 수입을 가진 이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수입 자동차, 그래서 가끔씩 우리의 눈을 휘둥그렇게 만들었던 수입 자동차가 이제는 길거리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그리 희귀하지 않은 상품이 된 것이다. 또한 수입 자동차에 대한 거부감도 서서히 완화되고

  • 일본 자동차 기업 토요타, 닛산, 미국 자동차 기업 포드, GM(제너럴모터스), 독일 자동차 기업 BMW, 메르세데스 벤츠(다임러 벤츠), 한국 자동차 기업 쉐보레, 현대자동차, 한국 자동차 기업 기아자동차(KIA) 분석
  • 김진순(2003), 자동차업계의 최고를 자부하는 BMW, 강원시사평론사 신치영(2009), 생사의 기로에 선 제너럴모터스(GM)와 크라이슬러의 운명, 전국경제인연합회 전영숙 외 3명(2005), 르노자동차의 해외직접투자 사례분석 : 닛산과 삼성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양대학교 정철화(2006), 도요타에서 배우는 경영혁신의 노하우, 국방품질관리소 조영호(1996), 세계화를 향한 포드자동차의 변신, 한국인사관리협회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2012), 쉐보레

  • 현대자동차 해외시장 진출 성공요인, 현대자동차 마케팅, 현대자동차 현지화,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PPT)
  • 경영체제,글로벌 경영 혁신 추진Step 4Step 2Step 3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출세계속의 현대자동차높은 경쟁력확보제품 및이미지 보완Step 1시사점참고 자료언론매체한국경제신문자동차신문 http://www.hanca.com매일경제신문 http://www.mk.co.kr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자동차 뉴스 전문 채널 http://www.autojoins.com인터넷 사이트현대자동차 http://www.hyundai-motor.com한국자동차산업연구소 http://www.kari.hmc.co.kr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참고문헌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인도진출사례 - Santro를 중심으로
  • http://www.hankyung.com• 한국경제신문자동차신문 http://www.hanca.com3. 인터넷 사이트• http://www.hyundai-motor.com• http://www.indiacar.com1) 환경분석은 현대자동차가 인도시장 진출을 결정하는 시점, 즉 1995년 전후를 중심으로 하였다.2) STP 전략과 이후의 4P 전략에서는 현대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첫 모텔인 Santro를 위주로 한다.3) 4P 전략에 대한 분석 역시 Santro를 중심으로 진행해 나가도록 한다.36Santa Maria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