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HYUNDAI와 BMW 환경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8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Hyundai
환경경영 전략 수립 배경
환경경영 방향
업무 환경
지속가능성 보고서
친환경 자동차
BMW
Product Development
Recycling Policy
Environmental Protection
Work Place
Management Case in Korea
결론
- 본문내용
-
환경경영 전략 수립 배경
자동차 산업계
자동차 성능개선에만 치중
점차 세계적으로 환경문제 대두
자원의 효율적 활용,
환경오염물질 배출 최소화를 위한
노력이 시작
환경 경영 방침
2003년 ‘글로벌 환경경영 이념과 방침’ 선포
경제발전과 환경보존의 두 가치가 조화를 이루고 성장을 지속하는 친환경 성장을 추구 .
에너지 효율 비용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 적극적 환경경영
제품 개발 단계, 사용, 최종 폐기 단계까지
환경적 영향을 최소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