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KT 조직구조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Corporation KT

Problems
1. Dogmatic and Powerful Executives
2. Imbalance of Strategy and Organizations Structure
3. Competitive Domestic Market Environment

Our Recommendations
1. Disperse Executives power and Use virtual network system.
2. Change structure based on functional structure and Apply
organic structure specific departments, enhance communication
by horizontal linkages.
3. Turn eyes to abroad with different Organization structure and
Cooperates with other company.
본문내용
Problems 1.
Dogmatic and Powerful Executives
In 2002, government privatized
a public enterprise of KT.
Although KT was privatized for change,
KT’s overall culture had vestiges of public enterprise yet.

There were lots of request for executive appointment and also they often employ people through the nepotism.
These problems cut off communication between executives and employees.

Organizational culture is a serious problem too. culture influenced on communication within organization and it also led to ethical problems.

Problems 2.
Imbalance of Strategy and Organizations Structure
Current structure is not suitable for KT’s strategy. In telecommunication industry, there are three major companies. They are SKT, LG U+, and KT.

Until recently, these three companies fought each other, because of the government’s regulation.

KT wanted to be the top of their mobile telecommunication industry, so they chose differentiation for their strategy.
Unfortunately, their differentiation strategy did not go wel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태평양 마케팅전략
  • 분석(1) 시나리오 I(2) 시나리오 II 내부환경분석1. 성과분석2. 과거전략의 요약3. 전략적 문제점4. 내부조직의 특징(1) 조직 및 인적자원(2) 기술자원(3) 마케팅관리능력1) 방문판매 분야 압도적 선두2) 지식 기반의 제안제도(2001년도 아이디어 경영대상수상)3) 선행적 대응을 통한 새로운 시장 개척4) 무차입 경영 (건전한 재무구조)5.포트폴리오 분석(1) 라네즈 – 약한 의미의 원가우위 전략(2) 헤라 - 차별화 전략(3) 설화수 - 집중차별화 전략6.

  • [조직행위] 민영화 과정에서의 조직 문화 관리 - KT&G를 중심으로
  • 영문명 KT&G Corporation)로 변경하였다. 이어 2003년 2월에 KT&G 신 CI를 선표하고 7월에는 KT&G 복지재단을 설립하여 2004년 6월과 2005년 9월에 한국기업지배구조개선 지원센터 주최 기업지배구조 최우수기업으로 2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그리고 2006년 2월에는 한국윤리경영종합대상(신산업경영원 주최, 산업자원부 후원)을 수상한 바 있다. KT&G의 사업영역은 담배․홍삼 및 홍삼제품의 제조와 판매, 식 음료품․의약품․의약외품 제조와 판매, 담배

  • [경영학] KTF 의 고객만족경영
  • 분석 (1) 연혁 ∙∙∙∙∙∙∙∙∙∙∙∙∙∙∙∙∙∙∙∙∙∙∙∙∙∙∙∙∙∙∙∙∙∙∙∙∙∙∙∙∙∙∙∙∙∙∙∙∙∙∙∙∙∙∙∙∙∙∙∙∙∙∙∙∙∙∙∙∙∙∙∙∙∙∙∙∙∙∙∙∙∙∙∙∙∙∙∙∙∙∙∙∙∙∙∙∙∙∙∙∙∙ 5 (2) 비전 및 경영방침 ∙∙∙∙∙∙∙∙∙∙∙∙∙∙∙∙∙∙∙∙∙∙∙∙∙∙∙∙∙∙∙∙∙∙∙∙∙∙∙∙∙∙∙∙∙∙∙∙∙∙∙∙∙∙∙∙∙∙∙∙∙∙∙∙∙∙∙∙∙∙∙∙∙∙∙∙∙∙∙∙∙

  • KT&G 기업 분석 레포트
  • KT&G 기업 분석 보고서 CONTENTS1. KT&G기업소개1-1 KT&G 기업소개1-2 기업연혁 1-3 윤리경영 1-4 KT&G 계열사1-5 민영화1-6 조직체계 1-7 계열사 및 사업구조 1-8 다각화 1-9 사회공헌 2. KT&G 제조 및 생산 2-1 담배산업 2-2 KT&G 제품 2-3 담배의 제조 3.KT&G 인적자원 관리 3-1 임직원 현황 3-2 인권보호 노력 3-3 채용 3-4 임금 및 보상제도 3-5 인사제도 3-6 복리후생 3-7 노사관계 4. KT&G 재무관리4-1 경영실적 4-2 재무 제품 분석 4-3 손익 계산서 4-4 신용평가 등급4

  •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조직 국민은행 역사 국민은행 _¡ 우리은행 역사
  • 구조직의 지원 아래 국내 금융환경에 맞춰 한국화 된 솔루션.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우선 e-bank는 고객 중심의 시스템이라는 것이다. 여러 시스템에서 분산 관리되던 고객 관련 데이터를 고객계 시스템에 통합관리함으로 관련 업무간 고객 데이터의 정합성을 보장하며 고객, 고객의 계열사 및 경영진의 수익성을 관리한다. 또한 분석 CRM시스템으로부터 시장 및 고객성향분석 결과를 제공받아 보다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수 있다. 둘째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