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삼성전자 국제경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8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삼성전자소개
국제경영성공사례
1)중국 2)유럽
3)브라질 4)인도
국제경영실패사례
1)일본 2)MP3
삼성전자와 애플의
특허소송
- 본문내용
-
중국성공사례
[중국, 고급·고가 시장을 공략하라]
고급사양‘명품 애니콜’ 대학생 최고의 선물
| 기사입력 2005-02-16 16:42 | 최종수정 2005-02-16 16:42
중국에서 삼성전자의 애니콜 휴대폰은 명품으로 통한다. 베이징대, 칭화대 등 주요 명문대 학생들이 갖고 싶어하는
최고의 선물로도 꼽힌다. 기존 명품 가방과 의류 등 액세서리를 과시하던 유행족 대신 애니콜을 소유하는 ‘디지털 명품족’이 뜨고 있다.
다중전기 양판점 매장 직원인 니정은 “삼성전자 제품은 뛰어난 디자인과 고품질이라는 인식 때문에 중산층 이상 소비자들이 주로 많이 찾는 편”이라며 “
42인치 플라스마디스플레이패널(PDP) TV나 삼성 휴대폰 등 고가품이 금세 동이 날 정도”라고 설명했다.◇고급기종 중심 ‘선택과 집중’=삼성전자는 올해 글로벌기업다운 기업이미지에 걸맞은 고급제품으로 사업구조를 재편할 방침이다.
이에 중국 전체 소비자가 아닌 중산층 이상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TV부문의 경우 프로젝트TV, PDP, LCD TV에 집중하고 냉장고는 양문형냉장고 등 고급제품만을 내세울 계획이다. 중국 전역을 거미줄처럼 잇는 판매법인 조직 강화도 돋보였다.
삼성전자는 베이징, 톈진, 상하이, 난징, 광저우, 청두, 충칭, 우한, 쿤밍 등 30개 도시에서 PDP, 홈시어터, 양문형냉장고, 드럼세탁기, 휴대폰, 프린터, 캠코더, LCD모니터, 노트북PC 등 9가지를 전략제품으로 선정해 집중 판매한다.
성과
늦은 시장진입 But
대등한 경쟁구도
중국 내 휴대폰 총 점유율 2010년 기준 15.5%, 2위 달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