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유니클로 성공요인 및 세계시장 진출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1) 비즈니스모델
2) 생산전략

2. 성공요인

3. 세계시장 진출 현황 및 향후 방향

4. 시사점
본문내용
비즈니스모델
유니클로의 소재 개발 및 상품 기획

유니클로의 R&D 센터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자료와 모양을 연구
제품의 출시 전 일년 동안 계속되는 컨셉 회의
R&D 센터는 계속적으로 제품이 완성되어 판매될 때까지 샘플을 계속 수정

생산전략
1. 아웃소싱(Outsorcing)방식

생산 위탁 공장의 품질향상 및 생산율 재건을 도모하고자
배테랑 기술자(마스터팀) 파견
공정관리 전반에 걸쳐 장인의 기술을 전수

2. 소품종 대량생산

경쟁력 있는 주력 아이템 1,2개를 대량으로 생산하여 판매
판매아이템은 매년 비슷하고 그 해 트렌드에 맞춰 조금씩 바꾸어
개발비 최소화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료 잘 이용했습니다
  • 48313***
    (2018.11.08 08:57:49)
회원 추천자료
  • [이랜드 경영전략과 글로벌마케팅전략] 이랜드 기업분석과 이랜드의 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이랜드 중국진출 성공사례와 미래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시장에 진출하여 성공했다. 이러한 점들이 우리가 기업을 이랜드로 선정하고 시장을 중국으로 선정한 이유이다. 이 연구를 통해 한국기업의 대표적인 해외진출 성공사례 즉, 국제경영 성공사례를 살펴보고 일반인들은 기업의 성공과 해외진출성공을 이해하고 국제경영을 공부하는 학생들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연구방법은 기존 문헌들에 대한 고찰을 통해 기업발전의 단계를 알아보고, 인터넷 및 언론자료들을 가지고 최근 현황 및 전략들

  • [국제경영] 한식기업 불고기브라더스의 성공적인 중국 진출 방안
  • 세계 기업들의 생산기지 뿐만 아니라 연구 및 개발까지도 중국을 거점으로 하고 있으며, 한국 뿐 아니라 세계 기업의 사업 방향도 생산과 유통, 마케팅을 현지에서 종합하는 현지 기업화 중심전략으로 바뀌고 있다. 다양한 한류스타의 중국 진출로 한층 거세진 한류의 바람을 등에 업은 한식업의 중국 진출은 투자가치와 성공가능성에 있어 매력적일 것이다.또한, 중국은 2001년 12월에 WTO 가입하면서 외국자본에 대한 시장참여규제를 완화시켜 왔다. 업

  •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롯데백화점 기업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경영노력의 필요2. 롯데백화점의 해외 진출 발전방향막강한 구매력을 갖춘 글로벌 D세대를 적극 공략 ► 글로벌 브랜드 강화- 글로벌 D세대 : 동질화되고 있는 전 세계의 10대를 뜻하며, 이들은 어릴 때부터자연스럽게 IT기기를 다루며 성장하고 인터넷에 익숙한 ‘Digital Native’- D세대는 국가와 관계없이 비슷한 기호를 갖는 ‘동질화’경향이 뚜렷해짐해외시장 진출 성공 기업에 대한 조사와 연구 및 벤치마킹현지의 브랜드인지도, 상품공급시스

  • [마케팅]유니클로의 `기능성청바지` 마케팅 전략
  • 시장은 과학적 운영시스템, 빠른 상품 회전력, 거대자본력을 가진 글로벌 SPA브랜드의 진입으로 높은 경쟁 예고. 자사분석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방식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기존의 의류 제작 방식과 달리, 유니클로 자체 내에서 제품을 기획, 생산,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일체화하여 운영.환경분석잠재시장 및 시장 세분화유니클로가 확보 하지 못하고 있는 고객층을 새로이 창출함과 동시에 유니클로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기

  • 르카프 마케팅전략
  • 시장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해외진출도 본격화하고 있다. 이 같은 제품라인 확대와 마케팅 강화를 통해 프로스펙스와 르까프는 올해 각각 1,765억원과 1,600억원의 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다.업계 관계자는 “레저 및 스포츠 인구가 늘고 세계육상선수권대회와 아시아경기대회 등 대형 스포츠 이벤트를 잇따라 유치하면서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푸마의 직진출과 휠라 본사 인수를 계기로 글로벌 브랜드와 내셔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