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hapter. 12 라인확장의 법칙 성공 및 실패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29 / 2018.08.29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브랜드확장의 정의 및 종류/장단점
2. 라인확장의 법칙 설명(책위주)
3. 실패사례 - 리바이스/하이트
4. 성공사례 - 빈폴
5. 결론
본문내용
브랜드 확장의 장점
신제품 수용의 촉진
지각된 위험의 감소
유통경로 개척 가능성 증대
촉진비용의 효율성 증대
마케팅 프로그램의 비용절감
신브랜드 개발 비용 절감
포장/라벨 효율성 증대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 충족

브랜드/기업에 긍정적 피드백
브랜드 의미의 명료화
(브랜드의 긍정적 희석효과)
브랜드 이미지의 강화
신규고객의 창출과 시장 커버리지 증대
브랜드의 활성화
연속적 브랜드 확장의 기초 마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카드마케팅 전략,시용카드시장,경쟁사례-현대카드,삼성카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hapter 1Hyundai Card Company Overview현대카드의 연혁41-1현대카드 분석•업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 우수한 자산건전성 및 높은 회원 충성도- 30일 이상 연체율 : 0.6%- 업계 최고의 1인당 사용금액 : 81만원 수준• 과학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 능력- 현대자동차그룹과의 전략적 포인트 프로그램- Super premium 시장 내 Leadership Position• 현대자동차그룹과 GE Capital의 성공적인 Partnership- 투명한 지배구조 : Committee 중심의 의사결정 구조- GE Capital의 뛰어난 Busi

  • 비즈니스모델 개발 중간고사 정리본
  • 연구개발ㆍ제조ㆍ판매 단계에서 점진적 혁신- (일반적인 중간 이상의)규모의 경제를 실현하면서 고품질을 유지- 조직관리를 통한 종업원이 지속적인 혁신- 예를 들면 종신 고용제, QC서클, 하청, 공동 연구 등을 통해 제품개선 및 공정혁신3) 틈새시장 창조- 시장ㆍ소비자의 요구를 분석하여 기존의 기술ㆍ생산체계에 입각한 신제품 능력- 마케팅 팀과 연구개발팀을 통합적으로 조직화하여 관리하는 능력이 요구4) 혁명적 혁신- 기초과학에 근거한

  • [원서 번역] [Crafting Qualitative Research - Working in the Postpositivist Traditions]
  • Crafting Qualitative Research - Working in the Postpositivist Traditions 1장 ~ 15장 번역공예로서의 질적 연구포스트실증주의 전통들과 연구 스타일들지난 25년 간 사회과학을 엄습해 온 소위 “질적 전환 (qualitative turn)”은 비통계적 방법을 이용한 풍부한 연구물과 어떻게 질적 연구를 할 것인가에 대한 상당량의 방법론적 가이드라인을 산출하였다. 수합하자면, 그 저작물들은 수많은 연구 질문과 문제에 도전할 수 있는 매우 많은 방법론적 옵션을 제공한다. 그러

  • [마케팅] 다우코닝사에 관한 연구
  • 숙지를 한다면은 지금과는 다른 결과가 나오지 않았을까 한다.Ⅳ.참고자료1.단행본안광호 『마케팅원론』 학현사 2007알리즈 『마케팅 불변의 법칙』 십일월출판사 1994이훈섭 『마케팅원론』 형설 2004장흥섭김재진이수형이상환 『마케팅』 경북대학교출판부 2008토마스 키타 『생각의 오류』열음사 20072. 논문 및 기타 자료J.Sanchez-Guerrero et al 「Silicone Breast Implants and the Risk of Connective-Tissue Dieseases and Symptom」New England Journal of Medicine 332 1995

  • 정보처리기사 핵심 요약집
  • 및 복원- 특정 요구사항을 누가, 언제, 어떻게 변경했는지 확인 가능⑤ 기준선 생성, 조회, 복사 및 비교4) 요구사항 관리 도구의 주요 기능프로젝트 생성, 요구사항 작성, 요구사항 import/export, 요구사항 이력 관리, 요구사항 베이스라인, 요구사항 추적성, 협업 환경, 외부 연동 가능, 확장성. chapter 2. 화면 설계2-1 UI 요구사항 확인1. UI 표준1) UI의 활용① UI의 세 가지 분야- 정보 제공과 기능 전달을 위한 물리적 제어 분야- 콘텐츠의 상세한 표현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