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경영사례연구-(주)다음커뮤티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2.27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2. 경영이념

3. 리더십

4. 조직도

5. 사내제도
①인적자원선발
②인사제도
③복지
④교육

6. 서비스 현황
①인터넷 광고
②인터넷 쇼핑
③온라인 우표제
④메일 뱅킹

7. 앞으로의 다음
본문내용
2. 경영이념
인터넷은 문화이다. 올바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인터넷 문화 정착과 발전을 위해 다음은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다음은 연중 캠페인 '인터넷 문화 만들기'를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으며 Daum의 CI처럼 네티즌들 개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하나되는 인터넷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음 CI 하나 하나가 개개인의 생각과 문화, 독립적이고 다양한 정보 등을 표현하는 코드로서 별도의 공간에 존재하지 않고 서로 겹쳐있어 본격적인 개성과 정보의 교감 그리고 조화를 실현시키고 있다. 즉, 개성과 정보의 교감과 조화를 통한 무한한 가치 창조를 나타낸다.

①컴퓨터 = 인간 + 사회
다음은 인간과 인간, 인간과 사회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새로운 컴퓨터 세상을 열 것이다.

②인터넷은 문화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인터넷으로 (주)다음커뮤니케이션은 국내 최고 포털 Daum(www.daum.net)에 기반해 새로운 인터넷 문화를 창출해 나갈 것이다.


③커뮤니케이션 환경선도
현명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창의적인 개인들이 다양한 모습으로 살아가는 새로운 인터넷 세상을 만들어 가는 길에 다음이 함께 할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행위] 조직커뮤니케이션
  • 연구 4.2.3 공식적, 비공식적 네트워크4.3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와 개인의 역할 - 264.3.1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분석4.3.2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에서의 역할개념Part ll5. 커뮤니케이션 장애요인 275.1 일반적 커뮤니케이션 장애요인 - 275.1.1 화자의 장애요인5.1.2 대화 참여자 관계의 장애요인5.1.3 주변 환경상의 장애요인5.1.4 송신자와 관련된 장애요인

  • [국제경영사례] 대상(주)의 대 아지노모토 아시아 경쟁전략
  • (국제경영사례 6)대상(주)의 대 아지노모토 아시아 경쟁전략과목명 : 국제경영담당 교수님 : 제출일 : 2005.06.07제출인 : 목 차 Ⅰ. 서론 3Ⅱ. 자사의 핵심역량 분석 - 대상 3Ⅱ - 1. 회사소개 31 - 1. 대상의 역사 31 - 2. 대상의 구조조정 및 성

  • [경영전략] 비용우위와 가격경쟁
  • 분석3. 가격파괴현상에 대한 이해Ⅲ. 기업의 효율성 증대를 위한 최신기법1. 품질경영1) 품질경영의 개념2) 품질경영의 핵심요소2. 리스트럭처링3. 리엔지니어링Ⅳ 가격경쟁전략1. 기존기업과의 가격경쟁2. 신규진입을 저지하기 위한 가격전략 1) 진입저지 가격설정2) 진입 후 가격인하Ⅴ-ⅰ 사례 연구 (Wal-Mart)1. Wal-Mart 소개 2. Wal-Mart의 경영이념 3. Wal-Mart의 비용 우위 전략1) 입지우위2) 공급자에 대한 교섭력3) 하드한 제품에 주력4) 작은 본사

  • [비용우위와 가격경쟁] 기업의 비용우위 경쟁 -월마트와 이마트 사례
  • 분석3. 가격파괴현상에 대한 이해Ⅲ. 기업의 효율성 증대를 위한 최신기법1. 품질경영1) 품질경영의 개념2) 품질경영의 핵심요소2. 리스트럭처링3. 리엔지니어링Ⅳ 가격경쟁전략1. 기존기업과의 가격경쟁2. 신규진입을 저지하기 위한 가격전략 1) 진입저지 가격설정2) 진입 후 가격인하Ⅴ-ⅰ 사례 연구 (Wal-Mart)1. Wal-Mart 소개 2. Wal-Mart의 경영이념 3. Wal-Mart의 비용 우위 전략1) 입지우위2) 공급자에 대한 교섭력3) 하드한 제품에 주력4) 작은 본사

  • [마케팅성공사례분석] LG 싸이언 idea 아이디어 마케팅전략
  • 사례를 분석하여 LG 싸이언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과 경쟁력, 전략을 알아보기 위해 선정하게 되었다.2. 기업소개 (1) LG전자 소개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20 LG트윈타워TEL : 02-3777-1114URL : http//www.lge.co.kr대표 : 김쌍수 부회장사업영역: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CDMA단말기, GSM단말기, 3G(WCDMA)단말기, 이동통신 기간통신 시스템(2) 연혁1958년 금성사 설립1961년 7월 국내 최초전화기 생산1979년 9월 금성반도체(주)로 설립되어 구미에 반도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