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NOKIA 노키아의 국제화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24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NOKIA기업이란
1. NOKIA의 연혁
2. NOKIA의 발전과정
3. NOKIA의 조직문화
Ⅱ. NOKIA의 다국적화
1. 세계휴대폰시장
2. NOKIA의 세계분포
3. NOKIA의 전략
4. 이동통신시장
Ⅲ. NOKIA 의 다이아몬드 이론
1. NOKIA
2. SAMSUNG
3. NOKIA & SAMSUNG
Ⅳ. 결론 및 평가
- 본문내용
-
NOKIA의 조직문화
Globalization, Mobility등을 미래 정보 통신시장의 메카 트렌드로 인식
기술적인 측면: 무선 데이트 솔루션과 음성 위주의 기술의 융합
컴퓨터 환경: 네트워크 시스템 중심의 변화 전망
Connecting People
모든 사람이 어디서든지 원하는 정보를 즉시 얻을 수 있는 사회구현
사람(People)과 사람(People) 의 연결(Connecting) 모토
다양한 사고방식을 지닌 사람 : 모든 사람 하나의 네트워크 형성
전반적으로 글로벌전략에 어울리는 조직문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