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SK텔레콤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1.3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내용

2. 경영전략
(1) SKMS와 SUPEX
(2) 고객중심경영전략

3. SWOT분석
1) 강 점
2) 약 점
3) 기 회
4) 위 협

4. 인재상

5. 채용방식조사

< 참 고 문 헌 >

본문내용
1. 사업내용
SK텔레콤은 우리나라의 관심과 이해가 적었던 1984년에 이동통신사업을 시작하여 우리
나라 무선통신의 기술발전과 대중화에 기여해 왔다고 할수 있다. 그 세부 사업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1) 이동전화 서비스(대한민국 대표 이동통신 서비스- SPEED 011)
- 고객의 연령별, Needs별로 세분화된 멤버십 서비스
- TTL, ⓣing, UTO, CARA, Leaders Club 등
(2) 유무선 통합 포털 서비스
- 언제 어디서나, 유무선 통합 멀티 인터넷 서비스 NATE
Phone, PDA, VMT, Voice까지 NATE 하나로!
라이코스 코리아 합병
(3) 모바일 멀티미디어 서비스(내 손안의 모바일 미디어)
- 움직이며 즐기는 멀티미디어 서비스, June! 총 8개 채널의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 간편한 사용과 빠른 속도
(4) m-Commerce 서비스(단말기 한대로 자유로운 첨단 금융 네트워크)
- MONETA : IQ200 첨단지능의 모바일 카드
- NEMO : 신개념 모바일 전자화폐
- Nesign : 무선 전자서명서비스
- Phone Bill : 안전한 휴대폰 소액결제
참고문헌
http://www.sktelecom.com/company/company/skt_info/
- SK텔레콤 기업정보
http://www.ttl.co.kr
- TTL 홈페이지
http://www.joinsk.sk.co.kr/login.cfm
- SK 채용정보 홈페이지
http://news.media.daum.net
http://www.hankooki.com/netInfo/netInfo.ht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SK텔레콤의 초기 성공전략 및 최신 전략 분석
  • 1. SKT 소개(1) 개요1) 우수한 기술력SK텔레콤은 1984년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를 개막하여 세계 최초로 CDMA(코드 분할 다중 접속 방식) 기술 상용화 성공,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와 세계최초 3세대 동기식 상용화, HSDPA와 HSUPA의 상용화를 하였다.2) 기업문화창조적 혁신을 위한 SK텔레콤만의 기업문화 형성과 조직구성을 위해, SK텔레콤은 기술력 진화와 더불어 글로벌 경쟁 사회에 유연하고 전문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CIC(Compan

  • [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의 경영전략 보고서
  • SK텔레콤 기업분석경영전략 보고서목 차Ⅰ. 국내 1등 통신사 3Ⅱ. 마케팅 강화 4Ⅲ. 설비투자 확대 5Ⅳ. 자회사의 성장 6Ⅴ. 신규 사업 진출 6Ⅰ. 국내 1등 통신사 SK텔레콤이 지난해 연간 매출 16조3005억 원을 달성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23.3% 감소한 1조7602억 원, 순이익은 전년 대비 29.5% 감소한 1조1157억 원을 기록했다. 한

  • [SK텔레콤기업분석]SK텔레콤의 경영전략 PPT자료
  • SK텔레콤 기업분석경영전략 보고서목차Ⅰ. 국내 1등 통신사 Ⅱ. 마케팅 강화 Ⅲ. 설비투자 확대 Ⅳ. 자회사의 성장 Ⅴ. 신규 사업 진출Ⅰ. 국내 1등 통신사 Ⅰ. 국내 1등 통신사 SK텔레콤이 지난해 연간 매출 16조3005억 원을 달성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23.3% 감소한 1조7602억 원, 순이익은 전년 대비 29.5% 감소한 1조1157억 원을 기록했다. 한때 영업이익 2조원 대를 넘었지만 지난해 이익률이 다시 추락한 것. 국내 이통사 1등 자리가 흔들리고 있다.

  • [마케팅] SK텔레콤의 마케팅 전략과 전망
  • 1. SK Telecom 소개(1) 개요1)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창조적 혁신SK텔레콤은 1984년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를 개막하여 세계 최초로 CDMA2000 1X 서비스와 세계최초 3세대 동기식 상용화, HSDPA와 HSUPA의 상용화의 신화를 이룩하였다. SK텔레콤은 이런 World 1st 신화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통방융합 시대를 주도할 다양한 컨버전스 서비스로 가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다각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그 일례로 SK텔레콤의 휴대폰 선물 메시

  • [경영전략] SK Telecom 차별화 전략 성공사례
  • 1. SK텔레콤 소개(1) SK텔레콤의 탄생배경1994년 한국통신이 100%지분 출자한 한국이동통신(현재 SK Telecom)이 1994년 정부의 공기업 민영화 계획에 따라 선경그룹의 계열사로 편입되었다. “한국 이동통신”은 1998년 당시에 휴대용전화기 사업에서 70%상당의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시장 지배적 사업자였다. 그러나 “한국이동통신”이 선경에 매각된 후 SK Telecom이란 이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2) SK텔레콤의 목표 SK텔레콤이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가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