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it사 대기행렬모형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대기행렬 모형(Queueing Model)

I. 배경

II. 단일서버 대기행렬모형의 적용

III. 복수서버 대기행렬모형의 적용

IV. 우선순위 대기행렬모형의 적용

V. 경영자의 결론

Ⅵ. 우리의 의견
본문내용
현재 상황

Dupit 社는 양질의 제품, 양질의 서비스, 효율적인 약속이행을 슬로건으로 하는 사무 복시기 업계의 선두업체이다. 현 정책은 각 기사에게 근무시간의 75%를 수리를 위한 업무에 종사하도록 기계가 할당되어 있다. 현 정책 하에서는 하루 평균 4대(이동시간을 포함해서 하루 1대 수리시간은 2시간)의 기계를 수리할 수 있다.
이러한 상황 하에서 회사의 목표는 고객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하기 위해 하루 평균 세 번의 수리요청을 받는 것이다. 현재 회사의 기계는 평균 50일마다 한번의 수리 요청이 있으므로(평균 고장간격시간이 50일) 각 지역에 약 150대의 기계를 할당하는 것이 목표라고 할 수 있다. (※현 정책 하에서 현재 약 10,000명의 기사가 있고 연간 약 $6억의 급여가 지급)

최고 경영진이 직면한 문제점

Dupit 社는 업계의 주도적인 위치를 유지하는 고성능 컬러프린터와 복사기를 가지고 있으며 이 기계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므로 고장이 발생하면 단 몇시간 조차도 업무처리에 큰 불편을 준다. 결과적으로 기사가 과거와 같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도 고객의 불만수준은 높아질 수밖에 없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복지 정책분석] 계량분석과 질적 분석
  • 사회복지 정책분석에 활용된다. 전문가 의견을 종합해 문제 해결 방법을 모색하려는 분석 방법으로서 클라이언트가 가지고 있는 문제를 종합적으로 진단하는데 활용할 수 있다.* 참고문헌사회복지의 이해 : 윤찬영 저, 정민사, 2017한국 사회복지실천과 복지경영 : 최성균/이준우 저, 파란마음, 2017사회복지 사례관리 : 이채석 저, 어가, 2017사회복지 행정실무 : 이세형 저, 양성원, 2017사회복지행정의 이해 : 강종수 저, 학지사, 2019사회복지서비스 : 한

  • [퍼지][퍼지이론][퍼지측정][퍼지제어][퍼지에이전트][퍼지수]퍼지의 유형, 퍼지와 퍼지이론, 퍼지와 퍼지측정, 퍼지와 퍼지제어, 퍼지와 퍼지에이전트, 퍼지와 퍼지수 적용 사례, 퍼지와 크리스프논리 비교 분석
  • 사례연구에서는 퍼지모형에 의한 경쟁력 평가와 일반적인 5점 척도 모형을 비교하여, 퍼지모형에 의한 평가방법의 우수함을 실증적으로 제시하는 데에 사례연구의 목적이 있다. 변수들을 측정하기 위하여 두 번의 설문조사가 이루어졌다. 1차 설문조사는 기업들이 주로 사용하는 핵심성공요인들이 무엇인지를 파악하고, 이러한 핵심성공요인들의 성과측정치가 구체적으로 무엇인지를 파악하기 위한 것이다. 2차 설문조사는 핵심성공요인들의 상대적

  • [조직] 커뮤티케이션에 대해서
  • 목차 1.들어가며 2.커뮤니케이션 모형 3.개인차원 커뮤니케이션 1)Effective active listening 2)Feedback; Johari Window. 4.커뮤니케이션 유형(type) 1)매체 2)기업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 인터넷 3)인터넷 커뮤니케이션의 특징과 장점 5.장애요인 1)왜곡 2)여과(filtering) 3)선택적 지각(selective perception) 4)정보의 과다(information overload) 5)준거틀의 차이 6.커뮤니케이션 추구목적 1)정확성(Accuracy) 국내 대기업 계열 전자 회사 2)속도(speed) 공룡사례 한국전기초

  • [행정학] 정책분석과 정책결정
  • 행 정 학 개 론《REPORT - 정책분석과 정책결정》순 서 Ⅰ. 정책사례 분석1. 서울특별시 민원처리 온라인 시스템2. 울산시 폐열처리 재활용 사례Ⅱ. 정책분석론1. 정책분석의 의의2. 정책분석의 절차3. 정책분석의 한계Ⅲ. 정책결정론1. 정책결정의 개념2. 정책결정과 의사결정3. 정책결정의 특징4. 정책결정의 변수5. 정책결정자6. 정책 결정의 기준7. 정책결정의 과정8. 정책결정의 이론모형Ⅰ. 정책 사례 분석1.서울특별시 민원처리 온라인

  • [경영학 졸업논문] 체험 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루이비통을 중심으로
  • 모형은 체험마케팅의 계획수립 시 매우 유용하다.(권현수, 2002) 체험적 그리드 모형(The Experiential Grid)ExprosSEMs커뮤니 케이션아이덴티티제품의외형공동브랜딩공간적환경웹사이트인적요소감 각A감 성B인 지행 동C관 계자료 : Schumitt(2002)Ⅲ. 체험 마케팅 사례 연구 - 루이비통3. 1 루이비통의 연혁 루이비통은 15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변덕이 죽 끓듯 하는 패션 시장에서 이렇게 오랜 세월 여왕의 권좌를 지킨 브랜드는 드물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