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플레이어 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5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P3 플레이어의 정의
2. MP3 플레이어의 역사
3. MP3 플레이어 시장분석
- 외부환경 분석
- 거시경제 분석
- 시장 점유율
- MP3 플레이어 시장 경쟁기업
4. SWOT 분석 및 제품수명주기
`
5. MP3 플레이어 산업 발전방향
- 본문내용
-
산업 내 경쟁자
- 삼성전자
강력한 마케팅 능력, 막대한 자본투자
반도체 사업에서 축적된 기술력, 카레고리 세분화 및 프리미업급 주력
전자산업에서 구축한 브랜드 파워, 핵심사업부에 편입
- 레인콤
기술과 스피드에 의한 시장선점
유통망 : 백화점, 양판점, 용산 집단 상가 등 중심 구축
“Kill iPod”를 내세운 글로벌화 전략
고객니즈 바탕으로 한 타 음악재생기기 장점 결합
산업 내 경쟁자
- 거원 시스템
다양한 이퀼라이저 모드, 저렴한 가격
사용자 위주의 기능 설정, 온라인 유통시장에서의 강세 유지
SK 텔레콤과의 전략적 제휴(음악 서비스 ‘멜론’ 개시)
- 그 외 : LG전자, 엠피오, 에이원 등
- 참고문헌
-
정보통신정책 제 17권 2호 통권 363호
LG 경제연구소 주간경제 677호
한국정보통신 수출센터(ICA)
“수출 유망품목 해외진출전략 연구”
하나금융경영연구소 산업 Breief
삼성경제연구소
자료평가
- 아무것도 없습니다...어떻게 된건지 아..짜증...
용량도 446kb라니 허...참 사기당했네.. - vhr***
(2006.03.30 18:46:38)
- 안열려요....................................................
- uri4***
(2005.12.15 23:34:15)
- 도움이 많이 됐어요~~
- leese***
(2005.12.07 20:36:56)
- 잘봐씁니다
- hatebr***
(2005.11.28 11:19:06)
- 잘봤어요~
- dew8***
(2005.11.01 20:58:2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