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경영론] 아시아나항공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6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본 론
1. 아시아나 항공의 소개
2. 아시아나 항공의 개요
3. 경영 철학(이념)과 비전
4. SWOT분석
5. 4P 분석
6. 마케팅 전략
7. 국내경쟁업체와의 비교 분석
8. 차별화 된 서비스 전략
결 론
- 본문내용
-
기업로고 & 케릭터
-색동저고리:
기쁨과 환희를 의미
-두 팔을 활짝 벌리는 환대 법:
환영을 의미
-하늘을 향한 손끝과 얼굴의 시선:
전 세계의 하늘을 주무대로 미래를
향한 비전을 내포
- 심볼의 색상
적색:정성을 다하는 서비스
황색:발랄함,산뜻함(새로움)참신한 서비스
청색:안전과 함께 정시운항
① Strengths
안전성 확보
서비스 차별화
E-business 선도- 사이버 익스프레스,
- 트래블 (www.travelportal.co.kr)
중국시장 개발
국내 시장에서의 높은 선호도
경쟁사에 비해 저렴한 가격
② Weaknesses
항공기 부족
국내 항공 상업의 후발 주자
국제적인지도 부족
동맹체 구성 미약
높은 해외에서의 자원조달 비중
③ Opportunity
한국인 출국자수와 외국인 입국자 수 증가
인천국제신공항의 개발
정부의 적극적 관광 진흥 정책
연이은 국제행사 개최
예약 서비스
Call back service, e-ticket발매
공항 내 vip 라운지 서비스
인천국제 공항 동편 4층 위치 : 간단한 식사와 샤워까지 가능
국제선 지방승객 수하물 서비스
기내서비스
모니터 통해 비행기 위치, 도착 예정시간
점자 안전 책자 및 단행본 비치
특별 제작 탑승권 제공
180도 침대형 좌석 설치 (sleep first class)
고객과 직원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눈높이 서비스 실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웅진식품과 훼미리마트의 원두커피사업 성공사례
- 서울 월드컵 경기장 관광개발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안
- 기업 간의 특허소송 애플과 삼성 그리고 삼성과 엘지
- 리더십이론(리더십 특성이론, 행동이론, 상황이론, 팀리더십론)
- 닌텐도마케팅전략,닌텐도경영분석,닌텐도미국진출,비디오게임마케팅전략,비디오게임
- 닌텐도의 창의성과 조직혁신
- [경영전략] Nintendo(닌텐도) 경영혁신
- [광고 소비자 심리학] 스포츠스타들의 CF모델 광고효과 -김연아 열풍, 스타마케팅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창업경영론] 애완동물 장묘사업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