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경주현대호텔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12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경주 현대호텔 소개
경주 현대호텔의 사명
경주 현대호텔의 시설
경영 및 마케팅 전략
경주 현대호텔의 시장 세분화
서비스 전략
SWOT 분석
- 본문내용
-
<현대호텔의 소개>
-호텔 현대 경주는 각종 연회행사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컨벤션 & 리조트 호텔.
-449실의 각종 객실
-6개국 동시 통역시설
-1,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컨벤션홀
-8개의 중 ·소 연회장, 볼링, 수영, 스쿼시, 라켓볼등 각종 레포츠 시설을 갖추고 있음.
한국이 만든 가장 한국적인 호텔로서의 이미지로 급변하는 세계를 최상의 서비스로 경쟁하여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호텔로 성장하고 있다.
차별화된 고객응대를 위해서 호텔 현대는 서비스의 품격을 한층 높이고,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정책을 호텔 현대 경주가 개관한 1992년부터 실시.
고객의 NEED를 사전에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것보다 한가지이상 더 서비스해 드림으로서 고객만족이 아닌 고객감동을 창조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고객의 최초 접점자가 고객을 정중히 맞이하고 난 후에 최초 접점자의 시야에서 사라질 때 까지 전직원이 한결같이 관심과 미소를 유지하고 고객서비스 실천을 체질화하고 있다. 고객이 무엇을 원하고 무엇이 불만인지 등을 사전에 감지하여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전개함으로서 고객만족의 극대화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보다 정성어린 마음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신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