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붉은악마의 조직적행동과 그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8.04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팀 명 & 주제 선정 이유
2.붉은 악마란?
3.붉은 악마의 태동
4.붉은 악마의 과도기
5.현재의 붉은악마
- 본문내용
-
-붉은악마의 시작
PC통신 동호회로 시작-1995년 하이텔 통신축구동호회 회원들의 논의로 조직됨
한국축구의 발전과 응원문화의 향상을 위해 프로축구 단체관람 시작
TV에서의 여러가지 응원방식 모방하는 형식
-1997년
국가대표급 단위에서 조직적 응원의 필요성
회장 선출, 집행부 구성
카자흐스탄 경기-축구협회에서 할인표 제공
-1997년 코리아컵
처음으로 국가대표단위에서의
조직적인 응원의 모습을 보여줌
‘GREAT HANKOOK NATIONAL
TEAM SUPPORTER’S CLUB’
이름으로 활동
-1997년 한국 VS 브라질
처음으로 붉은색 대표팀 유니폼을 입고 응원
-1997년 한국 VS 중국
대외적으로 최초로 붉은 악마라는 현수막을
걸고 응원
4.붉은악마의 과도기
-2002한일 월드컵 :신인철 회장,그의 리더쉽
붉은악마 1대 회장
조직과 규율 만들고 붉은악마의 방향성 제시
붉은악마가 상업적으로 이용되지 않기 위해 선별적으로 스폰서 유치
-2002한일 월드컵 :붉은악마의 경영
비대해진 조직을 경영하기 위한 사업 –
①붉은악마 앨범 발매 : 비매품, 기업에게 프로모션 차원에서 판매
②대한항공의 원정경기 후원, 하나은행의 축구 관련 적금 프로그램 마련 등의 여러 스폰서 유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