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삼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한삼인 기업분석과 홍삼시장분석및 향후전략제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18 / 2018.08.18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삼인 기업분석과 홍삼시장분석및 한삼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략제시 PPT 발표자료입니다.

한삼인의 향후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농협 한삼인 기업소개

2. 국내 홍삼시장분석
(1) 브랜드별 홍삼시장 점유율
(2) 국내 홍삼시장의 규모
(3) 홍삼시장의 특징

3.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한삼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한삼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 Positioning

6. 한삼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한삼인 향후전략 제언
(1) 브랜드이미지의 변화
(2) 가격 경쟁력 강화
(3) 신뢰성 강화
(4) 제품라인의 간결화
본문내용
한삼인은 2002년 농협중앙회가 100% 출자하여 설립한 농협홍삼의 대표적인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는 국산 6년근 홍삼을 농축한 홍삼정 프라임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관장 마케팅사례연구- 정관장 성공비결,발전과정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정관장 향후전략제시
  • 정관장- 성공요인- 마케팅 SWOT,STP,4P-향후전략제시INDEX1. KGC인삼공사 기업소개와 정관장2. 정관장의 발전과정3. 정관장의 성공비결4. 정관장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정관장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정관장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7. 향후전략제언(1) 맞춤

  • 스무디킹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스무디킹 브랜드분석및 스무디킹 향후방향 제안
  • SMOOTHIE KING마케팅전략 보고서Ⅰ. 스무디킹 기업분석 및 환경분석 1. 스무디팅 기업 선정배경현대사회는 웰빙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소비자에 의한 건강식품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산업고도화가 물질적 풍류를 주는 반면, 정신적 안정을 빼앗아버려서 이런 현대산업사회에 병폐를 인식하며 육체적 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나타난 새로운 삶의 문화이다. 웰빙족은 고기 대신

  • 광동제약 비타500의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 전략 분석 4P전략광고 ① TV광고② 라디오광고③ 매체광고 판매촉진① 시음회② 현상경품③ 퀴즈 이벤트④ 온라인 마케팅SWOT 전략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1) 현재 그들의 위치를 고객들의 마음속에 각인2) 점유되지 않은 위치를 포획3) 시장에서의 리더를 소비자의 마음에서 끌어내리는 전략Diffrentiation1) 제품차별화2) 유통차별화.5. 대 안 제 시 성공요인분석비타500의 성공요인대안대안제시6. 참 고 자 료 참고문헌인터

  • 카페베네 기업현황, 카페베네 마케팅전략과 글로벌전략, 카페베네 신제품개발 제안, 카페베네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언
  • 기업소개(1) 브랜드 사명(2) 브랜드 컨셉2. 카페베네의 수익모델 3. 커피프랜차이즈 시장상황분석4. 글로벌진출전략(1) 철저한 현지화 전략(2) 미국 뉴욕진출전략(3) 중국진출전략5. 카페베네의 서비스전략6.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7.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8.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카페베네 신제품개발 전략제안(1) 신제품 컨셉개발(2) 신제품 성공위한 전략(3) 향후전망

  • [신제품마케팅] 자일리톨 신제품 석류&키위 출시 전략
  • 전략과 경쟁사의 예상될 반응들(4) 마케팅 정보1) 외부환경2) 1차 자료와 2차 자료(5) 고객분석1) 부여하고 있는 차원의 검증 2) 표적시장 (인구 통계, 지리적 위치)3) 잠재적 크기(6)제품시장1) 양적 측면(투자 수익률, 이익, 위험단계, 기타)① 투자 수익률② 이익③ 위험단계④ 기타(보완 및 요구 사항)2) 질적 측면3) 주요 제한들4) Control① Marketing information system needs② Criterion measures comparison with objectives 3. STP 전략(1) Market Segmentation(시장 세분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