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삼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한삼인 기업분석과 홍삼시장분석및 향후전략제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18 / 2018.08.18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삼인 기업분석과 홍삼시장분석및 한삼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향후전략제시 PPT 발표자료입니다.
한삼인의 향후전략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 목차
-
1. 농협 한삼인 기업소개
2. 국내 홍삼시장분석
(1) 브랜드별 홍삼시장 점유율
(2) 국내 홍삼시장의 규모
(3) 홍삼시장의 특징
3.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
4. 한삼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한삼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 Positioning
6. 한삼인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한삼인 향후전략 제언
(1) 브랜드이미지의 변화
(2) 가격 경쟁력 강화
(3) 신뢰성 강화
(4) 제품라인의 간결화
- 본문내용
-
한삼인은 2002년 농협중앙회가 100% 출자하여 설립한 농협홍삼의 대표적인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는 국산 6년근 홍삼을 농축한 홍삼정 프라임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