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삼인 제품분석과 SWOT분석,STP분석및 한삼인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한삼인 현 문제점과 미래방향제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11.19 / 2019.11.19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한삼인 기업현황분석과 SWOT,STP분석및 한삼인 마케팅,경영전략분석및 한삼인 새로운 마케팅 4P전략수립과 향후개선방안제시
- 이케아 ikea 마케팅전략분석과 글로벌전략분석및 이케아 기업분석과 CRM분석및 이케아 현 문제점과 새로운 전략제안
- 설빙 기업성공요인과 해외진출(중국,일본)전략분석/ 설빙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설빙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 유니클로 히트텍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히트텍 문제점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언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3C분석및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그외 마케팅활동분석및 제주항공 문제점과 개선방안연구
- 하고 싶은 말
-
한삼인 제품분석과 SWOT분석,STP분석및 한삼인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한삼인 현 문제점과 미래방향제언 레포트입니다.
꼼꼼하게 잘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 목차
-
1. 한삼인 제품소개
2. 홍삼시장상황 분석
3. 경쟁사 분석
(1) 정관장
(2) 천지양
(3) 천지인
4. 한삼인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한삼인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한삼인 마케팅전략
(1) 인지도 향상전략
(2) 광고 및 홍보전략
(3) 비교마케팅
(4) 마케팅믹스 4P분석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7. 한삼인 현 문제점과 향후방향제언
- 본문내용
-
2002년 8월 농협중앙회가 100%출자하여 설립한 브랜드인 한삼인은 2009년 NH한삼인으로 사명을 바꾸었고 현재 온라인직영몰, 백화점, 인천공항 면세점, 대형마트을 통해 다양한 홍삼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정관장에 이어 홍삼제품업계 2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삼인은 농협에서 직접 농가와 계약, 재배, 수매,생산까지 책임지므로 농민들에게 제값을, 소비자에게는 질 좋은 저렴한 홍삼을 판매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