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 기업분석과 펩시콜라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펩시 향후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8.03 / 2018.08.03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코카콜라와 펩시콜라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비교분석, 성공사례, 해외진출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 코카콜라 마케팅전략,해외진출전략,미래전략제안,나의의견(펩시콜라와 비교분석)
- [마케팅사례] 코카콜라의 마케팅사례 분석
- [글로벌브랜드] 펩시콜라 브랜드전략 기업분석 마케팅 4p stp swot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PPT)
- 하고 싶은 말
-
펩시 기업분석과 펩시콜라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펩시콜라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한 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펩시 기업소개
2. 펩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3. 음료시장 환경분석
4. 펩시콜라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펩시콜라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코카콜라와의 전략 비교분석
7. 펩시콜라의 마케팅전략 사례
(1) 브랜드 마케팅
(2) 후발주자 마케팅
(3) 비교마케팅
(4) 광고마케팅
8. 펩시의 향후전략방향 제시
(1) 시장트랜드에 맞는 전략 제시
(2) 이미지개선전략 제시
- 본문내용
- 펩시는 코카콜라와 더불어 세계 탄산시장을 양분하는 코카콜라의 유일한 라이벌로 치토스, Lays, 도리토스 등의 스낵류와 트로피카나, 게토레이, 마운틴듀 등 콜라 외의 시장에서도 성공한 기업이다. 기업의 정식 명칭은 pepsi 가 아닌 pepsico 이며 펩시코의 대표탄산음료 펩시는 국내 시장에서는 롯데칠성음료와 제휴하여 롯데칠성음료에서 펩시의 제작·판매·유통을 모두 대행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