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밀란` 스타일링 컨셉 광고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5 / 2018.06.25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arket Situation
2. Product Analysis
3. AD Strategy
4. AD Concept
5. Expected Effects
- 본문내용
-
Product Analysis – 밀란
Advantages
1. 100% 인모사용 →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
2. 전 부분 나노스킨으로 제작→ 접합부분이 없어 갈라짐이 없음→ 착용감 우수
3. 경쟁사에 비해 가격이 저렴
4. 고객 설문조사결과 사후서비스의 만족도↑
Disadvantages
1. 인모의 끊어짐과 빠짐 현상 등으로 인하여 잦은 수선이 필요 – 수명이 짧다!
2. 스킨소재로서 통풍성이 떨어짐
Product Analysis - 하이모
Advantages
1. 내구성이 강함 – 긴 수명
2. 인모 70% 인조모30% 사용
3. 대리점이 많아 사후서비스에 유리함
4. 쿨소재 사용으로 우월한 통풍성
Disadvantages
1. Expensive 가격이 비싸다!
2. 야외 활동 시 가발의 색이 변화가능성이 있음
3. 열에 약하여 염색이나 펌이 불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