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가발 `밀란` 스타일링 컨셉 광고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6.25 / 2018.06.25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arket Situation
2. Product Analysis
3. AD Strategy
4. AD Concept
5. Expected Effects
본문내용
Product Analysis – 밀란

Advantages
1. 100% 인모사용 →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
2. 전 부분 나노스킨으로 제작→ 접합부분이 없어 갈라짐이 없음→ 착용감 우수
3. 경쟁사에 비해 가격이 저렴
4. 고객 설문조사결과 사후서비스의 만족도↑

Disadvantages
1. 인모의 끊어짐과 빠짐 현상 등으로 인하여 잦은 수선이 필요 – 수명이 짧다!
2. 스킨소재로서 통풍성이 떨어짐

Product Analysis - 하이모
Advantages
1. 내구성이 강함 – 긴 수명
2. 인모 70% 인조모30% 사용
3. 대리점이 많아 사후서비스에 유리함
4. 쿨소재 사용으로 우월한 통풍성

Disadvantages
1. Expensive 가격이 비싸다!
2. 야외 활동 시 가발의 색이 변화가능성이 있음
3. 열에 약하여 염색이나 펌이 불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광고를 하지만 학교에서 콜필드는 말을 전혀 본적이 없다. 또한 콜필드는 학교에서 도망쳐 뉴욕에서 쾌락을 추구하는 어른들의 세계를 경험하면서 방황하는데 심지어 매춘부를 이용한 금품갈취를 당하고 예전 선생(앤톨리니)에게 성추행을 당하기도 한다. 콜필드가 결국 경험한 세상은 학교 안이나 밖이나 모두 가식과 허위들로만 채워진 그런 것들이었다. 콜필드가 펜시 고등학교의 스펜서 선생의 충고를 듣고 오히려 반항심만 커지게 된 이유를 여기

  • [광고론] 현대자동차의 국내,외 광고 고찰
  • 광고>궁금증을 유발한 뒤 점차 본 보습을 드러내는 방식으로 광고 메시지의 관심을 높이는 티저기법은 자동차 광고에 유난히 많이 사용됩니다. 쌍용자동차 SUV 브랜드 카이런, 르노삼성자동차 SM7, 현대자동차 NF소나타는 티저기법으로 만들어진 대표적인 광고들입니다. 티지광고의 장점은 “저게 뭔가?”하는 궁금증을 유발시켜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기 때문에 신제품 출시 홍보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중요한 내용을 감춰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유

  • 도요타 국제경영전략
  • 광고판이 등장했다. 이 광고의 문구는 중국 속담으로 “어떤 일에 처하든 때가 되면 반드시 갈은 생긴다,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를 중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인 것이로 그 뒤를 이어 “길이 생기는 곳에 Toyota 자동차가 있다.”를 컨셉으로 나타낸 것이었다. 중국 thre을 이용한 광고무구는 당시 시장 개방을 하지 않은 중국인들이 기억하기 쉬웠고 당시 광고판에 자주 쓰이던 빨간색 바탕의 조화는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 광

  • [교양] 직업과 선택-21세기 유망직업
  • 기획단계부터 마케팅 전략을 짜는 것으로 발전하고 있다.즉 판매를 염두에 두고 생산,재무, 인사,회계 등을 계획하는 토탈마케팅 개념으로 발전하고 있는 것이다.이에 따라 기업마다 마케팅 분야글 강화하고 있고,광고회사나 리서치 기관에서의 전문적인 마케팅 컨설팅도 호황을 맞고 있다.이러한 마케팅 시대를 이끄는 주역이 바로 마케터.마케터들은 신제품을 만들었을 때 이 제품이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으려면 어떤 판매전략과 광고전략을 써야

  • 생각하는 경영에 비전있는 기업
  • 기획단계부터 마케팅 전략을 짜는 것으로 발전하고 있다.즉 판매를 염두에 두고 생산,재무, 인사,회계 등을 계획하는 토탈마케팅 개념으로 발전하고 있는 것이다.이에 따라 기업마다 마케팅 분야글 강화하고 있고,광고회사나 리서치 기관에서의 전문적인 마케팅 컨설팅도 호황을 맞고 있다.이러한 마케팅 시대를 이끄는 주역이 바로 마케터.마케터들은 신제품을 만들었을 때 이 제품이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으려면 어떤 판매전략과 광고전략을 써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