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태평양 설록차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태평양 “설록차”
“설록차”의 마케팅
고객 관리 마케팅
직원관리 마케팅
이미지 마케팅
이벤트 마케팅
문화,체험 마케팅
O’sulloc가 생겨난 배경
녹차 경쟁회사의 순위
느낀점
- 본문내용
-
다양한 신제품개발
태평양은 소비자의 입맛 변화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임.
-새록티 : 여러 단계의 제품테스트와 소비자조사를 통해 탄생
떫지 않은 부드럽고 깔끔한 맛.
대용량의 가족형 “찬물에 흔들어 마시는 설록차”와
1인용 티백 제품으로 사무실에서 많이 애용.
무더운 여름철 뜨거운 음료를 싫어하는 고객의 요
구 수용.
찬물에 바로 우려나고 즉석에서 바로 즐길수 있어
편의성과 속도성에 부합해 꾸준히 소비가 증가.
-가루 설록차: 어린 차잎을 곱게 갈아 만든 제품.
녹차의 성분 중 물에 우러나지 않는 유효성분까지
100% 섭취할수 있게 만든 녹차.
소비자들의 호평속에 지속적인 매출 증가 유지.
포장형태 간편 , 고급스럽게 보완하여 고객의 편의
성까지 고려.
최근에는 “식이섬유를 담은 가루설록차”
“밀크오레 가루설록차”
“사라락 유산균” :유산균과 알로에를 담은 건강기능식
“가루설록차 녹차라떼” :가루설록차와 우유의 조화
미 래 : 마시는 녹차 , 바르는 녹차도 개발할 예정
고객 관리 마케팅
연령별, 계층별 소비자 패널을 두어 소비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즉 CRM 활동
: 전년도 세트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침으 로써 판매율을 높임
세트 사전예약주문제 실시,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