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사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7.18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패밀리레스토랑의 정의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의 기업소개
1)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의 소개
2)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의 원칙
3)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전략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의 마케팅 성공요인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의 향후전망
- 본문내용
-
패밀리레스토랑의 정의
☞미국 N.R.A와 CREST에 따르면 레스토랑은 세 개의 세분시장 즉 퀵서비스, 미드스케일, 업스케일이며 패밀리 레스토랑의 뜻은 그중 미드스케일 레스토랑이란 말과 같은 의미로 사용되고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정의를 내리기 위해서는 먼저, 객단가, 메뉴수, 음식이 나오는 시간, 분위기 등에 의해 정해진다고 한다
객단가 7천원-2만원대 수준,빠른 서비스 필요치 않으며 15분이내 음식제공
테이블 서비스 원칙으로 하는 가족단위의 외식을 할수 있는곳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소개
OUTBACK이란 호주식 영어로 ‘오지’ 란 뜻으로캥거루, 부메랑, 코알라등 호주의 야생 자연을 레스토랑 인테리어의 배경으로 하는 편안하고 목가적인 분위기의 정통 스테이크하우스입니다.
세계적인 경제 전문지가 리서치하는 레스토랑 고객 만족도에서 매년 “미국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되는 OUTBACK STEAKHOUSE는 푸짐한 양과 신선하고 풍부한 맛을 통해 매일 새로운 감동을 창조하고자 합니다.
OUTBACK STEAKHOUSE의 원칙
환대(hospitality) 는 얻기 위해서 라기 보다는 주기위해 고객에게 제공하는것
공유(SHARING)는 우리의 성공의 결실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이해 관계자들을 초대하는 것입니다.
품질(QUALITY)은 목표를 가지고 향상시키기 위해 매진하는 것을 의미
재미(FUN)라 함은 유머감각을 가지고 스스로에 미소를 지울 수 있으며 함께 어울리는 것입니다.
용기(COURAGE)는 우리의 다섯 가지 원칙 안에서 생활하며 절대적인 규율에 따라서 스스로 표준에 맞추려고 하는 것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